24년 러닝 커뮤

도화 / 공개프로필

[和風暖陽]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눈 속에 피어난 복사꽃 한 송이』


“부디 모두가 무사히 돌아올 수 있길 바랍니다.”

뭐어…, 그게 쉽지는 않겠지만요.


도화


桃花(복숭아 도, 꽃 화)


약 7000세


남성


원숭이 일족

· 몸무게


178(굽포 183) · 61

(이미지)


복사꽃을 닮은 분홍색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허리까지이나 복사꽃 나뭇가지 모양의 비녀로 머리를 틀어올렸습니다.

의상은 전체적으로 푸른 색이며 털이 달려있는 망토를 입고 있습니다.

어른스러운 · 이성적인 · 장난기 많은 · 친절한


수장의 자리를 물려주고 떠난 스승을 대신해 오래 수장으로서 지내왔던 그.

수장의 자리에서 내려온지 꽤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마을 내에서 수장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래서일까 언제나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차분히 일을 해결합니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다른 이들과 어울리는 일도 많기에 사람들이 거리감을 느끼지 않도록 장난도 치며 다정하게 대하는 편이죠.

Like


나무 ·산책 · 독서

Hate


소음 ·  전투

가족관계


그에게 가족에 대해 물으면 그는 늘 자신에게는 가족이 없다고 합니다.

자신을 키워준건 자신의 스승님이라는 말과 함께요.

생일


4월 12일

소지품


장검, 부채, 책.

취미


독서, 연구.

의학과 약초학에 관심이 많은 그는 하루종일 책과 연구일지만을 붙잡고 있습니다.

얼마나 심하면 이를 위해 제자에게 수장의 자리를 줬다는 말까지 들려올 정도니까요.

기타


전 원숭이 일족 수장이자 현 원숭이 일족 수장의 스승입니다.

주로 다루는 무기는 장검.

어째서인지 눈을 늘 감고 있습니다.

본인 왈 그저 눈이 작을 뿐이라나….

사 직업 여부


O

전선, 마지막이 될 전투에 참가한 이유


원래는 참여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마을에 하나뿐인 의원, 툭하면 아픈 어린 수장, 그리고 아직 그날의 일때문에 힘들어하는 이들까지...

이 마을은 제가 없으면 돌아가지 않거든요. 

하지만 저의 소중한 제자가 부디 자신을 대신해 참여해달라는데,

자신을 대신해 그들을 도와달라고, 지켜달라고 하는데

어찌 제가 이 부탁을 거절할 수 있겠습니까? 



체력


●○○○○


방어


●●○○○


도주


●●●●●


정확도


●●●●○

근력


●●○○○

행운


●●●○○

총합


17

안온
[보호 대상 1순위]


"부디 다치지 마세요. 당신이 다치면 제가 많이 곤란해지니까요."

이전 조사 이후 안온이 주인에 대한 조사를 위해 그의 제자에게 연락하여 만나게 되었다.
제자의 하나뿐인 소중한 친우이기에 그 또한 안온에게 살갑게 대하는 편이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