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pt

AU 안내서

정품 인증


* Tale

- 정식 명칭은 Tales of Ebott isle, 그러나 주로 Ebott-tale로 표기됩니다. t가 연속되기 때문에 하이픈(-)으로 구분합니다. 한글 표기는 에봇테일, 한번 더 줄이면 엡텔.

- AU에 속한 캐릭터의 표기법은 엡+이름(엡프리, 엡샌 등…), 영어 표기는 Eb!name.

- 언더테일 원작의 노멀 엔딩 중 하나, 메타톤 왕 엔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AU입니다. 해당 엔딩 각 캐릭터의 생존/사망 조건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에 자의적인 해석을 넣고 있긴 하나, 메타톤의 캐릭터성이 많이 왜곡되어 나옵니다. 주의 바랍니다.

- 스토리에는 사망, 상해를 포함한 폭력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작중의 미성년자 캐릭터에게 향할 때가 있습니다. 작성자는 현실에서의 해당 행위를 옹호 및 용납하지 않습니다.

- 일부 성인 캐릭터에 한하여 성관계를 암시하는 묘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작성자가 선호하는 커플링 요소가 다소 포함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버거→메타, 블룩←메타, 샌즈←프리(본편에 포함되지 않음), 차라→프리―모두 좌우 고정. 다만 드러내지 않는 짝사랑에 가까운 묘사로 등장하며, 그 이상으로 발전하지 않습니다.

- 세계관 (링크)

트위터 계정 리스트

* 정식으로는 스토리 완결 후 일상인 상태이지만, 불시에 추가적인 스토리 진행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Frisk

sans

PAPYRUS

Chara

Mettaton?

Burgerpants


* Fell

- 스토리 연재를 예정하고 있는, 연관되어 있는 다른 세계관. 언더펠 AU에 큰 영향을 받았으나, 공식 설정이 나오기 전에 확립된지라, 자의적인 해석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 연애, 성애 묘사는 일절 등장하지 않으며, 매우 폭력적.

- 추후 추가.


* 게시판

- Concept : 안내, 설정 등을 게시합니다.

- Story : 소설로 리메이크한 스토리를 게시합니다.

- ENTRY : 본편의 과거/미래 등에 해당되는 캐릭터 개인의 이야기를 게시합니다.

- ???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