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우와 백합꽃

드림 주저리 백업

주로 라하히카 드림 위주 / 드림주 언급 개많음 / 그냥 개인 주저리 백업용

적당히 백업하다가 귀찮아서 던짐.


1. 라하랑 네스 결혼식을 한다면 이런곳이었으면 좋겠다 싶은 분위기의 어쩌구라 대박 눈길간다

2.

@: 얘들아 드림컾(조합)은 영화보러갔는데 상대가 영화관에서 졸면 어떻게 반응해?? 

A: 일단 꿀잠자는 애: 네스 < 이건 무조건 확정같음. 라하는 영화에 따라 다르겠지만 영화에 집중할 수도 있고, 문득 고개를 돌렸는데 네스가 너무 꿀잠자고 있어서 영화 끝날 때까지 보라는 영화는 안보고 네스 자는 얼굴만 구경하는 어쩌구일 수도? 

3. 라하 잠들기 전에 볼게 있어서 침대에 걸터 앉아서 이것저것 펼쳐보고 있는데 냅다 그 위에 올라가서 무릎 베고 덜렁 누워버리는 네스.

라하: 저기 네스...?

네스: 응, 하던거 마저 계속 해.

라하: ....아니, 그.....(집중안됨) 

4. @@아주 생생하고 무시무시한 악몽을 꾼 드림주는 일어나자마자 뭘 하나요?  

라하와 교제를 시작한 뒤로는 라하가 네스 일어나기도 전에 악몽꾸는 네스 깨워서 안고 도닥거리거나 아니면 쉬이- 괜찮아... 하고 속삭이면서 안아주거나 해서 진정시킬거 같은..? 

5. @: 왜 모두들 드림주나 드림캐가 먼저 좋아한 쪽이 있을 거 아니에요? 드림주가 먼저 좋아했다거나, 드림캐나 먼저 좋아했다거나. 그 반대의 경우 구몬 드립니다~ 

라하네스는 네스가 먼저 더 좋아햇을거라고 생각하지만...자각은 네스보다 라하가 더 빨랐을거같음

오르메이의 경우 오르슈팡이 먼저 좋아한 편.

렌렌(에렌아렌)은.....쌍방 가랑비에 옷젖듯 비슷하게 좋아하게되지만 자각은 아마 에렌빌이 먼저할거같음. 왜냐..아렌은 지독한 시스콤이라서.. 

6. 네스가 빼빼로 게임하자고 라하한테 빼빼로를 들고오면 라하는 과연 수작에 넘어가주듯 게임하다가 집아먹을듯이 입을 맞출것인가 아니면 담백하게 입술닿기 직전에 끊어낼것인가 궁금하다

갠취는 전자입니다. 기왕이면 그대로 침대까지 가는게..어이쿠 여기 본계지..(빤스도로입음 

7. @너네 드림주는 나체를 드림캐한테 들킨 상황에 바가지 하나가 손에 있으면 어딜 가릴거같아?...

네스는 겁나 놀라서 꼬리펑하고 외마디 비명을 지른 다음에 볼거 다봤는데 왜 부끄러워 하는 거람! 하고 등돌려서 하던거 마저 할거임...아니 바가지가 있다면 필히 씻는중일텐데 들키고 자시고 할게; 

8. # 술에_취해_드림캐의_이름을_부르며_품으로_파고드는_드림주를_대하는_드림캐

롸: oO(이 말술이 어쩌다가 이렇게 취했지...?) 네스, 르네스. 정신차리고 누워서 그만 자자.

저렇게 어르고 달래다가 도저히 안되니까 한숨 팍 쉬고 네가 잘못한거야 하고 홀라당 잡아먹는 편. 

9. 네스와 아렌은 혈육임. 예....그...의붓남매입니다. 아버지가 다른 동복남매. 여동생인 네스는 초힘+빛의가호를 받은 빛전이자 영웅이되었고..(그라하 드림주) 오빠인 아렌은 초힘은 있지만 조달꾼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에렌빌 드림주)

네스는 기억이 7할 이상 날아갓기 때문에 아렌에 대한 기억이 없음. 아렌은 여동생의 어린 아이시절만 기억함. 당연함 잃어버렷으니까. 그런데 운이좋게 5.3즈음에 찾은거임. 저 아이가 내 잃어버린 여동생이구나...그래서 접촉한 케이스. 아렌은 네스를 진짜 아끼지만..네스는 아렌에게 별감흥이 없음. 그저 아....혹시모를 사태를 대비한 내 유언장을 믿고 맡길만한 사람이 하나 더 생겻구나 정도로만 치부중.

10. 지독하게 호감을 표하고 누가봐도 네가 좋아! 연애감정으로 좋아! 하고 티내는 오르슈팡에게 자기같이 언제 죽을지 모르는 모험가에게 정을 줘봣자 당신만 힘들어질거라고 좋아하지 말라고 못을 박는 메이릴리. 그렇지만 그녀도 이미 그에게 잔뜩 감겨있었고 그말은 사실 스스로에게 되내이는 말임을...

오르슈팡은 이미 거기까지 파악하고 더더욱 저돌적으로 애정표현을 했을거라 생각함. 정을 주진 않겠다고 늘 되뇌이며 다짐하지만 그래도 그 표현이 싫지 않아서..유독 잘 웃어주는 그녀를 그는 더욱더 사랑했다는...어쩌구의 서사가 저희집 오르메이 서사입니다. 

11. 솔직히 라하랑 네스 둘다 최소키기는 하지만...결과적으로 둘다 최소키기 때문에 결국에는 네스는 라하보다 체격적으로 왜소할수밖에 없다는 부분이고..고작 10센티 내외의 키차이임에도 손크기만 봐도 알 수 있듯..네스 진짜 라하 한팔에 쏙들어갈거 같단 말이지.. 그렇다면?

솔직히 네스가 이룬 업적이 워낙 많아서 영웅 오타쿠 라하입장에서는 그 뒷모습이 꽤 크게 느껴질 때도 많을거임. 분명 그럴거라고 생각함. 때로는 그 작은 어깨에 짊어진 짐이 너무 무거워 보인다고 생각하더라도 뒷모습을 꽤 크게 보고있을거란말이지...물론 네스가 칠흑기준 16길이엇고...

지금도 18길에 거의 다다른 사람이라 근육량이 없다고는 못할거임...힘도 꽤 세겠지만...아무래도 성별과 체격차에서 오는 힘이나 근력차는 있을거고..그 등이 아무리 커보인다 한들 침대위에서는 어떨까..? 

평소 손을 잡고 다닐때도 꽤 작은 손이라고 신기해 했고..품에 안을때도 어쩜 이렇게 한팔에 쏙들어오지? 했는데 침대위에서 내려다보니까 네스가 진짜 작은게 실감나버리는 라하..너무 작고 여린모습이 보여서 자제하다가도 어느순간 필름이 딱 끊어지듯 이성을 놓는 순간이 온다고 생각함. 

아니 그치만 보세요 이정도 차이면 진자 평소엔 작다고 못느낄만도 함. 근데 손잡고 안아보고 하다보면 느껴지는 작음. 대꼴포인트임 

12. @@ 탐드 구몬 드릴게요. 술 먹으면 먼저 취하는 쪽은 드림캐와 드림주 중에 누구인가요 

중요) 참고로 네스는 설정상 굉장한 말술이다. 

수정공과 술을 마신다면 타워때문에 수정공이 취하지 않아서 네스가 결과적으로 취해버리니 먼저 취한다고 보는게 맞겠지만......라하와 마신다면 좀 달라지지 않을까....네스는 말술이지만 라하는 술에 쎄보이지 않아서......아무래도 라하가 먼저 취하지 않을까 싶은? 그렇지만 약간 그런건 있을 것 같음....괜히 안취했는데 취한척 들러붙는 네스..(캐붕임. 네스는 남들 앞에서 취할정도로 마신적이 단 한번도 없음) 

13. @: 이런 구몬 드려도 되나... 드림주/드림캐는 낮이밤져인가요? 낮져밤이인가요...? 

네스는 낮이밤져 라하는 낮져밤이 일거같은? 

14. @: 저는 집착이라는 것이 아주좋은데... 집착하는 드림커플 주세요... 제발 공계로 해주세요 저 너무 궁금해요 ㅈㅂ

라하에게 집착하는 네스..? 상상해본적은 없음.... 그 반대의 경우도 딱...히?

15. @드림주/드림캐가 모종의 이유로 상대에게 기대서 펑펑 우는 상황 주세요

문득 악몽을 꾸고 일어나서 라하의 품에 파고들어 엉엉 우는 네스

생사를 헤메다 살아돌아온 네스를 끌어안고 펑펑 우는 라하

16. 5살 드림주/드림캐 vs 드림주/드림캐 5명. 드림캐/드림주의 선택은?

네스: 5명의 그라하. (롸: 저기 네스?!내가 5명씩이나 필요해?!)

라하: 5살의 네스

메이릴리: 5살의 오르슈팡 (그냥...보듬어주고싶은..)

오르슈팡: 5살의 메이릴리 (그시절의 너도 귀엽겠지!)

아렌: 5명의 에렌빌

에렌빌: 5명의 아렌

둘은 생각하는거 똑같을듯..5명씩이나 있음 일이 편하겟지.. 

17. 무뚝뚝하고 감정변화의 폭이 적은데 유독 오르슈팡 앞에서는 잘 웃는 편이라 오르슈팡은 처음으로 메이릴리의 딱딱하게 굳은 차가운 본래 얼굴을 보고 '웃으면 예쁠텐데...'하고 생각했을것....희등이후 안그래도 무뚝뚝한 메이릴리의 얼굴이 더 극단적으로 표정이 사라져서 제일 안타까워햇으면.. 

18. 라하를 기다리며 문앞에서 언제오나...하고 쭈그려 앉아있다가 그대로 잠들어버리는 네스..그리고 그런 네스를 집에 들어오다 발견하고 놀라서 달려온 라하가 눈앞에서 손을 흔들어보고 깊게 잠든걸 확인한 뒤 살포시 안아올려서 문열고 들어가는.... 집에 들어와서 둘만의 침실 침대에 살포시 눕혔는데 부스스 눈뜬 네스가 웅얼거리면서 라하..? 하고 부르면 쉬이- 더 자도 괜찮아..하고 토닥이면서 이마랑 입술에 가볍게 입맞춰주고..응..하고 투정부리듯 붙잡는 손길에 곤란하다는듯 낮게 웃으면서도 옆에 누워서 같이 잠드는.... 그러면서도 추운데 밖에서 기다리면 안되지- 다음에는 안에서 기다려..하고 작게 잔소리를 하면 네가 너무 보고싶어서....하고 잠버릇에 웅얼거리며 품에 파고드는...? 그런 광경의 라하네스를 보고싶어.... 

19. @@: 이 트윗을 보신 여러분들은 본인 드림 서사의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를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영웅을 동경했던 이와 자신을 그만큼 믿고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영웅바라기를 처음 마주한 모험가....라고 하기엔 그냥 서로가 서로의 영웅이었고 사랑이었다고 하자 

20. @ 탐드 구몬~ 드림캐가 자기를 집 현관에서 기다리다 잠들어버린 드림주를 발견한다면 깨우나요 아님 들어서 침대까지 데려다 주나요?

사귀기 전의 라하라면 깨웠겠지만....사귀기 시작한 후의 라하라면 들어서 옮겨줄거같은...? 물론 네스가 깊게 잠들어있다면 곤히 잠들어있겠지만... 선잠들어있엇다면 옮기는 도중에라던가 깰지도...? 

21. @: 탐드 구몬 오늘의 숙제! 드림주는 드림캐가 밤에 안아주면 잘 수 있는가?

오히려 안아달라고 조르는 네스 

22. 그라하에서 수정공으로, 수정공에서 다시 그라하로, 그라하에서 라하로, 라하에서 자기/남편/여보로 호칭이 점점 바뀌는 라하네스가 보고싶음

그치만 진자 대박일거같지않나요? 관계가 지속됨에따라 변해가는 호칭... 

23. @: 드림캐/드림주가 상대에게 넌 내가 왜 좋아?라고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할지 궁금해요

네스 : 너니까.

라사 : 너라서. 

사실 6.0이후의 라하와 네스라면 서로가 서로이기 때문에 좋다고 답할 것 같은? 그런느낌

그 이전이라면,,,글쎄요? 

24. @드림주들 싹다 로판au에 담가주시면 안되나요

후작영애 / 전담 집사 or 전담 호위

호위나 집사에게 감겨서 그대로 야반도주를 하던 아니면 그사람과 행복해지려고 권력을 쥐든 하는....근데 네스는 약간 후작영애지만 마법실력이 뛰어나서 혼자 용병단 몰래 차려놓고 정보상겸 용병단주인할거같음.. 

25. @: 탐라구몬 바쁘다고 자기 할 일만 하느라 드림캐한테 눈길도 안 주는 드림주 본 드림캐 반응 

라하는 귀 축처져서 시무룩해있는 것도 잠깐뿐이고 옆에서 책을 읽거나 낮잠을 자고 잇을거같음.. 

26. @탐라 빛전들 trick or treat 하면 반응이 어때요??? 수호천절 기념 드림 구몬 해오세요

네스는 그래서 무슨 장난을 칠 건데? 하고 겁나 짓궃게 웃으면서 물어볼 거 같은....물론 친한 사람들 한정으로 모르는 사람이나 안 친한 사람들이 그렇게 하면 그냥 비즈니스미소와 함께 시판 쿠키를 주고 감. 

27. 살레이안 위원복 입고 올샬을 거니는 라하네스가 보고싶음. 아유 저분들 또 공개데이트 하고계시네....사이가 아주 좋아...그래서 잔치국수는 언제쯤 먹여주신대니...이런말 도는데 그 사실을 라하만 모르고 네스는 아는데 무시하고 있엇음 좋겟다. 

28. @: 드림캐/드림주가 맥락 없이 대뜸 안아달라고 했을 때 상대의 반응이 궁금해요! 

라하는 네스가 대뜸 안아달라하면 어? 하다가도 자연스럽게 안아줄거같음...그리고 묻겠지? 무슨일 있냐고..

네스는 라하가 대뜸 안아달라하면 일단 안아주고 반응 살필거같긴함... 

29. @@그러고보니 탐라 빛전 자캐 있으신 분들,, 본인 빛의 전사는 뭘로 채워져있나요. 왜 믿음이라던가 사랑이라든가.. 욕망이라든가 그런 류..

사랑. 배려심. 그리고 추잡한 욕망. 추잡한 욕망인 이유는? 변태같은 욕망도 잠재하고 있다는 어쩌구 저쩌구 

30. 드림주/드림캐가 드림캐/드림주에게 편지를 쓴다면 그 첫 문장과 마지막 문장은 어떻게 쓸까요?

네스가 라하에게 편지를 쓴다면 첫문장은 "안녕." 마지막 문장은 "사랑해."

라하가 네스에게 편지를 쓴다면 첫문장은 "사랑하는 네스" 마지막 문장은 "오늘 하루도 힘내!"  

31. #드림주에게_총이_있고_5분_내로_드림캐를_죽여야_지구의_멸망을_막을_수_있다

자신이 죽어도 된다면 네스는 기꺼이 자기 자신을 죽일 사람임. 라하가 아니라....그렇지만 라하의 목숨으로 만이 세계를 구할 수 있다면...이딴 세계 굳이 구할 필요 없지 않을까? 할듯.. 

32. @나는 드림주 있는 분들한테 궁금한 거 드림주가 드림캐한테(또는 반대로 드림캐가 드림주한테) 절대 하지 않는 것, 조심하거나 배려하고 있는 것

언제나 네 곁에 있겠다는 이야기. 영원히 너를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이야기. 

네스는 자신이 영웅이기도 하면서 언제 어디서 죽어도 이상하지 않을 모험가라는걸 스스로가 알아서 더더욱 영원히 곁에 남아 라하 너를 행복하게 해줄게 라는 말은 절대로 못해줄것같고..빈말로라도 안해줄 것 같음. 오히려 그것이 자신의 죽음으로 상대에게 더 큰 상처가 될 것이란 걸 알아서.. 

33. @: 드림주는 애교를 잘 부리나요? 드림캐한테 애교부리는 드림주 주세요!

뺨에 입술을 부빈다거나 베시시 눈웃음 지으며 꼬옥 허리끌어안고 얼굴을 빼꼼 들어 눈을 마주친다거나..손을 잡아서 손바닥에 뺨을 부빈다거나..? 품에 얼굴을 묻고 부빈다거나..고개를 갸웃 기울인다거나..

전반적으로 스킨십을 동반한 애교가 많은듯....? 혀짧은 소리라던가보다는 주로 포옹하고 가볍게 뽀뽀하는 그런느낌으로? 

34. @: 동거 드림! 드림주/드림캐가 마음대로 바꿔버린 크리스마스 무늬 이불세트를 본 드림캐/드림주 반응 주세요. 행복하게 폭 쌓여 있는지 기겁하고 땅바닥에서 자는지 

라하는 네스보고 너도 같이 자줄거냐고 짓궃게 물어볼거같은데....결과적으로 같이 한이불 덮고 잣다고 합니다. 아니정말 손만잡고 잔건 아니고 그냥 끌어안고 붙어서 건전하게 잘 잣어요 

35. @: 탐라 탐라~ 드림캐가 드림주한테 갑자기 '나한테 뭐 할말 없어?' 라고 말 했을때 드림주 반응 알려주세요ㅋㅋㅋ

네스는 일단 찔리는게 있을때는 애매하게 웃으며 응? 없는데? 하고 넘어가려할거같은데 없을때는...오히려 히죽 웃으면서 바짝 다가가서 응? 사랑한다는 말? 하고 키갈할거같음. 

36. @드림러들마다 **드림주** 짜는 성향 다른거 너무 재밌지않아? 본인은 어떤성향인지 각자 얘기해봅시다~ 탐드 숙제~

성격이 어디 한군데가 비틀린..? 능구렁이한마리는 꼭넣는듯.. 

37. 술자리갖다가 너네는 언제쯤 잔치국수 먹여주냐? 해서 기침 거하게 터지는 그라하와 어라? 당신들 몰래 홀라당 할건데? 하고 태연하게 대꾸하는 네스.

(라하: 네스..!! 

38. 라하 발견하자마자 냅다 손잡고 뛰는 네스때문에 꼬리 펑한 상태로 어어어? 하면서 끌려가는 라하보고싶다 당연 얼굴 시뻘개진채오.. 

39. @@@@나 진짜 온세상 드림주들에게 물어보고싶음 드림캐가 드림주의 모든 처음을 가져갔는지 안가져갔는지

거의 다 가져가긴..했음 ㅇㅇ 

40. @: 탐라 드림은 해피엔딩인지 새드엔딩인지 알려주세요! 또는 배드엔딩이나 노멀엔딩 등등

네스가 갑자기 죽임을 당한다거나 전쟁터에서 전사를 한다거나 객지에서 개죽음을 당한다거나 아니면 라하가 별안간 네스를 감싸고 죽는다거나 하는게 아닌이상... 해피엔딩...아닐까? 

41. @다들 만약 드림캐가 드림주를 때렸다면 왜 맞앗는지 그리고 드림캐와 드림주의 반응 풀어줬음 좋겠다.근데 차마 드림주 못때리는 드림캐들이 더 많을거 같음.

그라하가 네스를 때린다는 거? 절 대 있을 수 없음. 이거슨 그냥 캐붕임 

42. @@: 이거진짠데 드림러들에게 '드림캐는 왜 드림주를 좋아하나요?' 물어보면 심각한 얼굴 댐

누누히 말하는 부분이지만 이 모든건 쟤가 먼저 시작했는데도 

43. @드림주 생각이 들리게 된 드림캐 주세요

개샹변태같은 너무 많이해서 처음에는 도망가다가 나중에는 적응해서 이런게 좋아? 저런게 좋아? 하고 존나 능글맞게나올수도.. 

44. @얘들아 드림주랑 드림캐 나이 차 얼마나 나? 그리고 그렇게 설정한 이유도 궁금

24 와 26....이유...없는 편 

45. @꼬잇종들 위험할 때 너무 다급해서 꼬리 홱 잡아당기면 어떤 비명지르나요

네스는 꺅 소리를 내고 상대와 상황파악 후에 아무리 급해도 꼬리는 아니지 않냐며 극대노 하는 타입

메이릴리는 악 소리는 내는데 그다음에 꼬리로 후려치는 타입

아렌은....얜 쌍욕박아요 조심하세요 

46. 찐해게 입술부비는 드림컾이 보고싶다 

47. @: 드림주/드림캐는 환불 얼마나 잘 받아옴? 

아르네스: 무력으로 해결보려다가 라하한테 저지당하는 편

그라하: 힘내서 무리없게 받아오는편

오르슈팡: 여긴....잘 받기야 하겠지만...하려고 안하지않을..까?

메이릴리: 하나부터 열까지 다 따져서 요목조목 짚어서 환불을 안해줄수 없게만듬 

에렌빌: 나름 능숙함

아렌: 얜 귀찮다고 안할 놈임. 누차말씀드리지만 안할 놈인거지 못하는 놈은 아닙니다. 

48.

달빛 아래에서 춤추는 라하네스

눈이 흩날리는 설원 위에서 둘만의 무도회를 즐기는 오르메이

그래서 춤이 뭔데 후비적! 하는 반응으로 에렌빌을 빡치게 하다가도 막상 추기 시작하니 끝내주게 리드 잘해서 에렌빌을 당황시키는 아렌(에렌빌: 뭔데 당신; 어디서 이런걸 배운건데...춤이 뭐냐며!) 

49. #드림캐가_지키지_못한_드림주

죄식자가 되어버린 아르네스....를 너무나도 허망하게 바라보는 수정공....

어라? 존나 마싯는데...? 

50. @얘들아 너희집 빛전이 빛전이 된 이유or빛전을 빛전으로 만든 요인이 뭔지 딱 한가지만 얘기하기 하자

네스를 영웅으로 만든 요인은 딱 두가진데....그중 하나가 라하와의 약속이고....나머지하나는.......가장 좋은 친구의.... 

51. 연말무도회에서 예쁘게 차려입고 춤추는 라하네스가 보고싶음(?) 

처음 에스코트할때는 엄청 황홀하게 바라볼거같다고 생각을 하지만 점차 익숙해지니까 능숙하게 리드하게되지않을까요? 시간이 지날수록 nn년차 부부마냥 합이 잘맞는 두사람... 

후후....무도회장 중앙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가면서 춤을 추는 것도 좋지만..테라스에 나와 달빛 아래에서 무도회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둘만의 무도회를 즐기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달빛에 푸르게 반사하면서 반짝반짝 빛나는 은백발이 빙글빙글 돌때마다 나부끼는 광경 정말 예쁠거라고 생각해요...라하는 아마도 거기에 눈을 떼지못하는거 아닐까..싶은..! 

마지막엔 품에 꼬옥 안고 놔주기 싫다는듯이 밀착한채 있다가 가볍게 입을 맞추고 떨어지는 피날레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거기에 평소라면 머리카락과 얼굴이 구분이 안갈정도로 똑같이 빨갛다고 놀리고도 남았을 네스가 그저 해사하게 홍조만 띄운채 웃고 있으면 더더욱 말을 잇지 못하는것이 아닐까 싶어오 ㅎㅎ 

ㅋㅋㅋㅋㅋㅋ펑 부풀린 채로 목덜미에 얼굴묻고 부빗거리고 있으면 꼬리랑 귀 팔락거리는 네스도 엄청 귀여울거같구....자 라하야 그대로 공주님안기해서 데리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러가려무나(?)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