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설정)
장소역 (張騷逆)
저리 가라...
지푸라기 by 라리우
5
1
0
성별 : 남성
나이 : 40세
국적 : 한국
신장 / 몸무게 : 175cm / 68kg
직업 : 전직 영업사원 (지금은 아쉽게도 무직!)
생일 : 3월 18일
L/H : 샌드위치 / 단 음식 (디저트 등)
CV: 구자형
성격
타인과 잘 섞이지 않으려고 하는 아웃사이더다. 타인이 자신에게 참견하는 것을 싫어하며 세상 만사 다 귀찮기 때문인지 평소 행동거지도 느릿느릿하고 모든 일을 어영부영 대충 끝낸다.
좁은 마음씨를 가지고 있어 남에게 호의를 베푸는 걸 꺼려하고 단호하게 군다. 하루하루를 무료하다고 여기는 히키코모리.
특징
동그란 안경을 끼고 다니며, 안경이 없으면 앞이 흐리게 보일 정도로 시력이 매우 안좋다. 패션 감각이 없어 옷도 대충 입고 다닌다.
평소 말투는 끝을 늘려서 말하는 것. 초면인 사람한테도 반말을 찍찍 쓰고 다닌다.
체력은 기본적으로 그렇게 센 편은 아니다. 편두통이 자주 일어나 신경질이 나면 머리를 쥐어 뜯는 버릇이 있다.
현재는 독거하고 있어 같이 살고 있는 가족은 없다.
2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