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__

펜팔 관련 모음

慈悲 by 챠비
4
0
0

We Always Remain Neutral.

WARN 서버에 접속 중입니다. . .

현재 많은 서버 접속으로 인해 지연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너른 양해부탁드립니다.

검색어 ‘아스티’. . .

검색 요청 확인 완료.

해당 인물을 검색중입니다. . .

해당 인물은 WARN의 창립자 中 한 명임을 알림.

성명 : 아스틸리안. 코드네임 「 A1 」

성별 : 여성체로 추측 됨.

나이 : 7⚫︎⚫︎⚫︎. 신체 나이측정 시 20대 후반 추정중.

외관 :

( 해당 외관은 본체가 아닌 행동체를 묘사함. 본체는 후술. )

157cm에 여성스러운 체형을 가짐. 적색 짧은 머리에 묶어올린 스타일. 파란 눈의 나른하지만 차가운 인상으로, 해당 기관 카운터 직원과 유사한 외모를 가졌으므로 주의 요함. 청색 베일로 얼굴을 덮고 이동하는 모습이 간혹 보임. 베일 착용 시, 빛나는 별빛으로 판단하길 바람. 검은 터틀넥에 하얀 로고가 박혀 있는 이너에 회색 집업을 입은 모습이 자주 관찰 됨. 하얀 바지에 검정색 군화를 착용함. 머리 위에 작은 헤일로를 가지고 있으나, 빛은 나지 않음.

성격 :

- 다소 조용한 성격으로 예상됨. 동료와 근처 사람들의 증언으로는 말이 많지 않은 사람이라는 평가가 다수 존재함. 특히 발소리를 숨길 때가 잦아 존재감이 적음. 공적인 자리에서는 업무와 관련되지 않은 말은 잘 하지 않음.

- 책임감과 전우애가 강함. 영업과 관련된 부서에서 일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스폰서나 중요 인사들과 자주 만나는 인물 중 한 명임. 종족과 성별에 무관하여 대우하는 것으로 유명함. 무관하여 사람을 끊임없이 굴림 해당 데이터는 삭제되었음을 알림.

- 카리스마 넘침. 리더로서 하는 행동에 거리낌이 없음. 쓴소리는 잘 하지만, 그것이 필요없다 생각되면 하지 않음. 워커홀릭 성향은 아니지만, 일이 항상 많아 뾰족한 듯이 굶. 사적으로는 유한 성격이라는 후문이 있음.

- 따뜻하다는 말 보다는 차갑다라는 평이 더 잘 어울리는 사람. 냉철한 사람임. 후회할 만한 선택은 잘 하지 않음. 가차없다고도 많이 이야기 함. 특히 일 처리가 깔끔한만큼 날카로워서, 규율을 어기는 사람에게 가차없이 형을 내림.

종족 :

머리 위에 있는 링과, 사용하는 무기의 출처로 알 수 있듯, 천사의 혈통을 지님. 혈액 검사 결과, 순혈은 아니지만 70% 이상 해당 종족인 것으로 밝혀짐. 종족 특성 상, 몸이 몹시 가벼우며, 비행에 무리가 없음. 그녀는 날개를 소유하고 있지 않지만, 그녀 또한 장시간 비행은 아니지만, 비행이 가능한 것으로 밝혀짐. 카를 종족 특성 상 영명종임.

특징 :

- 아이들을 좋아함. 100세가 성년인 카를 종족인 만큼 단명종들 또한 어리게 봄. WARN의 규칙 위반을 했어도, 아이들에겐 경고 뱃지를 주는 것으로 그침. ( 이는 성년이 아닌 시민을 의미함. 단명종 전체에게 해당되는 말이 아님을 추가함. )

- 순혈혐오자임. 잡종 혐오에 대응한다는 말이 더 정확함. 순혈주의자들을 경멸함. 순혈의 특징과 관련된 규칙 중, 그들을 규제하는 규칙은 거의 모두 그녀가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WARN 창립자들 중, 순혈주의자들과 자주 부딫히는 모습이 보임.

- 레몬 커피 선호자임. 아메리카노에 설탕 대신 레몬을 넣는 것이 아닌, 설탕도 넣고 레몬도 넣음. 캔 형태로 나오는 레몬 커피도 좋아함. 그녀의 말을 인용하자면, ‘ 카페인에 신 맛이 잔뜩 첨가되어 잠 깨기 딱 ’이라고 말함. 작성자는 무슨 맛인지 진짜 모르겠음. 진짜.

- 카를 종족 특징인 안정 기간이 몹시 불규칙한 것으로 유명함. 잠을 자는 것을 그리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므로, 안정 시간이 6시간 - 50일 등 다양함. 덕분에 무기한 휴가를 사용함. 여담이지만 그녀의 업무가 좀처럼 많은 것이 아니라, 그녀가 안정 기간 휴가를 내면 다른 현장+서류직들 여러명이 오로지 그녀의 일만을 소화함.

- 본체에 관해서 많은 의견이 있지만, 유난히 본체를 잘 들어내지 않는 것으로 유명함. 본체는 전체 크기 약 30M로 잡종 중에서도 종족에 비해 작은 편임. 긴 붉은 머리가 흐르는 물처럼 흔들리고 사이에 노란 별이 반짝거림. 인간형이지만, 칠흑같이 검은 피부를 가지며 내뱉는 숨이 몹시 차가워, 강을 얼리기도 함. 날개는 없지만 날갯구멍은 있어 그 사이는 심연이 자리함. 헤일로는 머리 뒤에 두 링이 서로의 중심을 지나가는 형태로 생김. 연한 노란 빛과 하얀 빛을 띔.

- 비 오는 것을 혐오함. 때문에 베일을 쓰고 다니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거의 정설일 정도. 비를 혐오하는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설화를 참고하면 과거의 일 때문일 것으로 추측됨. 함부로 이런 이야기를 하고 다니다가 아스티에게 걸리면 혼날 수 있으니 주의 요함. 카르빈, 내 방으로 와라.

- 밑에서 일하면 두 가지로 나뉜다는 이야기가 있음. 10년을 못 견디고 사직서를 내거나, 그녀와 점점 비슷해지거나.. 후자는 성격이 아니라 일처리 측면을 이야기함. 카를 종족도 10년을 못 견딜 정도라고 하니 … 그녀의 성격도 한 몫하지만, 그것보다는 일이 많아서 그럴 가능성이 매우 높음

- WARN의 창립자 中 유일하게 프로젝트를 구성했을 때, 미성년이었음. 현재 살아있는 초기 창립자 中 가장 어림. 그다지 영웅 취급 받는 것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코드네임이 아닌 이름을 말하면 모르는 사람도 있을 수도 있음. ( 거의 존재하지 않지만.. ) 창립자 사이에서는 티그레이와 가장 가까운 편이다. 또한 신슈와 자주 다툼.

무기 :

( 해당 무기의 변화가 자유로우므로, 가장 기본형을 기재한 점을 참고 바람. )

이분천창. 하늘을 두 개로 나누는 창이라는 뜻임. 천국에서 온 창이지만, 순혈이 아니지만 설화를 가진 그녀가 해당 창의 주인이 됨. 창 양 끝에 하늘색 날이 달려 있음. 두 날의 채도가 다름. 창 몸체에 ニ分天槍이라고 적혀 있으며, 검정색임. 신이 날개 대신 준 창이라는 설화로 유명함.

이상. 문서 끝. A1 설화를 보고 싶으면 WARN 창립설화 中, 마지막 A1 문서를 참고하길 바람.

서술자. WARN 中 마법탑, 카르빈.

수정자. WARN, A1.

해당 문서는 WARN의 창립자 中 한 명이므로, 수정 시 본인, 혹은 타 창립자의 동의와 결재가 필요함을 알림.


[ 세계관 설명 ]

WARN :

We Always Remain Neutral. ( 우리는 항상 중립을 추구한다. ) 중간 지대와 총 지역을 관리하는 중앙 기관. 과거의 있었던 무능한 황제를 밀어내고 여러 종족들이 섞인 17명이 모여 새롭게 만들어낸 새 기관이다. 때문에 황궁과는 다르게 기술 중심적이며, 새로운 문물이나 의견 도입에 어려움이 적다. 중간 지대에서는 기본적인 법률과 WARN의 규칙을 반드시 지켜야한다. 법률과 규칙을 어길 시에는 기관에 소속된 현장직이 처벌을 진행하거나, 기관으로 소환되어 형을 진행한다. 보통은 벌금형.

WARN의 창립자들은 17명이며, 아래는 리우스 1세기 648년을 기준으로 이름, 코드네임, 종족, 생존 여부를 작성한 표이다.

티그레이 WARN 영명종 악마 O

위유 XD 단명종 마법사 -> 환생 O

가롭 9A 일호생 마물 ( 수인 ) X

주디스 G0D 초단명종 인간 X

카르빈 0H 단명종 마법사 -> 환생 O

리우스 888 일호생 메카닉 X

탬 TEM 일호생 메카닉 X

아스틸리안 A1 영명종 천사 O

릴립 55LI 영명종 악마 O

다글린 420 영명종 악마 < 순혈주의자 O

아오이 BLUE 일호생 마물 X

신슈 161616 영명종 천사 < 순혈주의자 O

제랜설 FFFFFF 초단명종 인간 X

브볼리티 13D 일호생 메카닉 X

쿠킨샤 404 NOT 일호생 마물 X

타타링 77 일호생 메카닉 O

테제오리 2DUCK 단명종 마법사 -> 환생 X

코드네임 :

WARN이 들어온 후에는 이전 범죄의 기록, 순혈 확인, 안전 및 더 확실한 구별을 위해 코드네임이 발부되었다. 코드네임은 주로 서류에 기재하거나, 서명을 할 때 이름 대신 사용한다. 또한 악마종 특성 상 진명을 알릴시에 본인 안위에 위협이 되는 경우일 때 서로 코드네임로 부르기도 한다.

코드네임은 최소 2자리부터 시작이며 순혈은 숫자로, 잡종은 로마자로 시작한다. 또한 중간 지대와 지역민들을 구별하기 위해, 중간 지대 사람들의 코드네임은 맨 뒷 자리에 B가 붙는다. 보편적인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코드네임을 하고 싶어서 들고오지만, 반려되어 랜덤으로 지정되는 경우가 매우 다수이고, 특이하게 그 자리가 비어있다거나, 특정 부분이라도 사용을 원하는 경우 그렇게 진행되곤 한다.

코드네임을 가장 먼저 설정한 사람은 WARN의 창립자들이므로, 그들은 희귀한 코드네임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중간지대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예를 들어 아스티는 A1. 리우스는 888, 카르빈( 창립자 )는 0H.

연호 :

WARN이 생기기 전 연호는 황실을 기리는 뜻으로 고대 황제의 이름과 미들 네임을 사용했다. 하지만 WARN이 생긴 후부터는 창립자의 이름을 연호로 사용한다. 하나의 연호당 1000년의 시간을 갖는다. 아래는 연호 순서이다. 만약 연호가 다 돌아가면 뒤에 2세기, 3세기 … 등으로 기재한다. 예를 들면 현재는 리우스 1세기 648년이다.

티그레이 -> 위유 -> 가롭 -> 주디스 -> 카르빈 -> 리우스 -> 탬 -> 아스틸리안 -> 릴립 -> 다글린 -> 아오이 -> 신슈 -> 제랜설 -> 브볼리티 -> 쿠킨샤 -> 타타링 -> 테제오리 -> 티그레이 …

종족 설명 :

종족들의 특징은 반드시 하나씩은 가지고 있지만, 순혈들은 모든 특징을 다 가질 뿐만 아니라, 순혈들만의 특징을 가진다.

- 카를 종족 ( 영명종 ) :

카를 종족은 천사와 악마가 포함된다. 각각은 헤일로와 뿔을 가지고 있고, 서로 밝은색과 어두운색 날개를 가진다는 특징이 있다. 순혈 특징으로는 하나 이상의 날개 쌍을 가진다. 특히 천사는 깃이 새하얀 색일수록, 악마는 검은 날개 위에 솟아있는 뿔이 크고 하얀 색일 수록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또한 안정 기간이라는 것을 가지는데, 이는 겨울잠과 비슷하게 자신의 체력과 몸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본체로 잠드는 행위를 말한다. 각각의 개체마다 안정 기간이 다르다. 또한 안정 기간 사이의 간격이 넓을 수록 오랫동안 안정 기간을 유지한다. 평균은 10일 정도. 깨워도 일어나지 않는다. 그들은 본체와 활동체가 서로 다른데 본체는 보통 순혈은 약 100M, 잡종은 약 50M 정도이다.

카를 종족은 서로 간의 사이가 무척이나… 나쁘기 때문에 늘 전쟁 준비를 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하늘에 달과 해가 동시에 뜨는 날을 황혼의 날이라고 하는데, 그 때마다 서로 무기와 방패를 들고 공중에서 붙는 것이 어둠과 빛이 가득한 황혼같아서 붙여진 이름이다. 북부와 남부 지역의 중간이 완벽하게 WARN 본부 위 이므로 수습은 보통 요원들이 한다..

혈액의 70% 이상이 카를 종족의 혈액을 가졌으면, 오로지 몸에서 생기는 병 이외에 외부의 자극이나, 자연사 등으로 사망하지 않는다. 그야말로 영명. 또한 성년이 100년이다. 따라서 카를 종족의 순혈들은 유전병과 감염병에 엄청난 주의를 기울이며, 병원과 장례가 활성화 되어있다.

카를 종족이 가장 강한 순혈주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북부 지역과 남부 지역을 다스리는 기관의 상부는 거의 순혈이다. 또한 특정 영명종들은 아직도 황국 사회를 그리워할 정도로 매우 보수적이므로, 그다지 발전이 있지 않다.

- 일호생 :

일호생은 메카닉과 마물들을 묶어 부르는 종족명이다. 연호 하나, 그러니까 1000년 정도를 사는 종족이라는 뜻이다. 메카닉은 1000년 정도 되면 부품 교체가 불가능한 기구들이 제기능을 하지 못하고, 마물들은 각각의 내부 종족마다 수명의 길이가 다르나, 평균적으로는 1000년 정도이다.

WARN의 창립자 중 한 명인 타타링처럼, 일호생이지만 부품 교체가 불가능한 기구들을 가능한 기구로 교체해 계속해서 아슬아슬하게 생을 연장해 가는 메카닉이나, 다른 사람의 몸이나 정신에 들어가 기생하는 마물들 또한 존재한다. 다만 후자는 불법이므로 걸리면 즉결처형임을 주의하자.

메카닉은 카를 종족보다도 훨씬 생식욕이 떨어지기 때문에, 종족 유지를 위해 자신의 클론과 같은 메카닉을 만들거나 주문하는 행위가 다수 벌어진다. 이는 서북부 지역의 설명에서 후술한다. 순혈들을 특징으로 체내에서 회전하는 냉각수( 그들은 혈액 대신 냉각수가 쓰인다. )가 파란색이라는 특징이 있다. 성년은 50년.

마물은 여러 특이 종족을 한 번에 부르는 말로, 지역 정복욕이 적어 분쟁이 가장 적게 일어난다. 또한 굉장한 이타주의자들이 존재한다. 가장 중간 지대에서 처벌을 덜 받는 종족이며, 동시에 순혈주의자들이 가장 적은 종족이기도 하다. 순혈들은 여러 마물들의 특징이 하나의 개체에서 나타난다는 특징이 있다. 단명종이 아님에도 외형도 나이를 먹는 종족이다.

- 단명종 :

단명종은 마법사와 인간들을 묶어 부르는 종족명이다. 일호생보다 짧은 수명을 가진다. 특히 500 ~ 900년 정도의 수명을 갖는 마법사와는 다르게 인간의 평균 수명은 100년 안 쪽이므로, 인간을 초단명종으로 부르기도 한다. 마물을 포함해 외형도 나이를 먹는 종족이다.

마법사는 뾰족한 귀를 가지며, 긴 손가락과 마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마법약과 마법식에 특출난 재능을 가진 사람들도 여럿 존재한다. 지역 특성상 긴 로브를 입는 것이 거의 기본형이다. 또한 탑에 사는 것을 지향하기도 한다. 특히 환생이라는 특이한 능력을 가진다. 환생이란, 자신의 주 마법과 머리와 눈동자 색을 마법사 중 한 명에게 물려주는 것으로, 강한 마력과 건강한 육체를 위해 하는 선택이다. 선택이므로 하는 마법사들이 드물다. 순혈 마법사는 팔에 문신이 있다. 보통은 팔을 한 바퀴 도는 검은 띠. 성년은 35년.

인간은 이 중 어느 특징에도 속하지 못한다. 지구에서 퇴출된 인간도 있고, 원래 이 곳에서 살던 종족도 있다. 최하위 종족으로 그들만의 지역도, 순혈이라는 증서도 받지 못한다. 주로 중간 지대에서 생활하며, 특징이 없는 만큼 주로 갖는 직업도 딱히 없다. 영명종의 부하로도 자주 일하는 듯 하다. 성년은 20년.

지역 : 5지역과 지역 사이와 중앙부에 있는 중간 지대로 이루어져 있다.

- 북부 지역 : 천사들의 지역이다. 위에 서술했듯 중앙 기관인 신전이 몹시 보수적이므로 그다지 서버 통신이 좋지 않다. 순혈주의자들이 가장 많이 거주해서 잡종의 대우가 좋지 못하다. 하지만 병원의 시스템이 좋아서 급하면 다들 이 곳을 찾아가기도 한다. 신성력으로 치유하는 것이 주. 지옥과 사이가 매우 나쁘다.

- 남부 지역 : 악마들의 지역이다. 위에 서술했든 중앙 기관인 판데모니움이 몹시 보수적이지만, 천국보다는 낫다. 하지만 여전히 서버 통신이 좋은 것은 아니다. 천국보다는 낫지만 잡종의 대우가 그다지 좋지 못하다. 매우 뜨거운 용암이 곳곳에 있으므로, 하늘을 날기 어려워 하는 인간들은 이곳에 거주하지 않는다. 천국과는 반대로 장례의 시스템이 완벽하다. 이곳에서 장례를 치르면 구울이 되어 서남부로 가기도 한다. 천국과 사이가 매우 나쁘다.

- 동부 지역 : 마법사들의 지역이다. 숲이 우거진 만큼 해가 잘 들지 않아 북부 지역보다도 추운 것이 특징이다. 비가 오는 날씨로 바닥이 축축하고 추워, 보통 거주지는 탑을 짓고 살며, 긴 로브를 입는다. 숲인 만큼 식물들도 많이 자라기 때문에 전 지역에서 나오는 꽃과 식물, 그리고 약초는 보통 동부 지역에서 온 것이다.

- 서북부 지역 : 메카닉들의 지역이다. 전 지역에 보급되어 있는 서버메세지를 관리하는 서버실의 느낌이 강하다. 투명하고 살짝 푸른기가 도는 유리가 주 인테리어로 쓰인다. 자신의 클론을 만드는 상점이 생각보다는 자주 눈에 띈다. 말은 클론이지만, 사실 모양을 다르게 만드는 사람들도 많다. 따라서 메카닉은 다른 종족에 비해 순혈 비율이 월등히 높다. ( 35%정도 순혈이다. )

- 서남부 지역 : 마물들의 지역이다. 늪지대 지형으로, 다리와 길이 없는 곳에서는 걷기 어렵다. 진흙과 물의 적절한 조화로 잘못 밟으면 안으로 쑥, 들어간다. 이러한 지형 때문에 전 지역에서 나오는 버섯 등은 보통 서남부 지역에서 온 것이다. 남부 지역과 중간 지대가 얇아서, 남부 지역에서 장례를 하고 남은 영혼은 이쪽으로 와 구울이 되기도 한다.

- 중간 지대 : WARN의 규율을 강하게 받는 지역이다. 모든 종족이 모여산다. 중앙부는 깨끗한 대도시 같은 느낌이지만, 지역 사이사이에 있는 중간 지대는 슬럼가같은 느낌이 강하다. 지역 사이에 있는 중간 지대는 해당 종족들의 잡종들이 많이 산다. 중앙부 중간 지대는 그리 높은 범법을 저지르는 사람이 적은 반면, 지역 간 중간 지대에서는 즉결처형이나, 작은 쿠데타들이 자주 일어나 피바람이 부는 일이 적지는 않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추가태그
#백업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