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게이트3

[BG3] 배우자 데카리오스 인터뷰

게일 데카리오스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연성창고 by 닐림
290
1
0

캐입으로 써도, 그냥 써도 ok!

[문답작성에 아이디어를 주신분들]

공사(@Stevenw1thaV)님

롬(@orbit_fall)님

형(@S2_voq)님

달아(@baldur_3ship)님

서나(@suna_Baldrs3)님

삼아(@sama_balg3)님

헤링본(@herringbone_BG3)님


1.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영수증 첨부 ok!)

2. 현재 데카리오스씨와 어디서 지내고 있나요?
(워터딥, 발더스게이트, 모험중, 기타 등등)

3. 엄청난 속도로 결혼식을 치뤘는데 어디서 치루고, 하객으로 누가 왔나요?

4. 결혼반지는 어떤 형태로 맞췄나요?

5. 타라와 모레나 데카리오스 부인과는 자주 보거나 연락을 하나요?

6. 데카리오스씨와 서로를 어떤 애칭으로 부르나요?

7. 데카리오스씨와 결혼 후 달라진게 있나요?
(외형, 생활패턴, 취미의 변화 등)

8. (교수 엔딩일 경우) 데카리오스씨는 배우자분에게 시간을 많이 할애하나요?

(교수 엔딩 이외의 경우) 데카리오스씨는 지금 무슨일을 하고 있나요?

9. 데카리오스씨가 출근하거나 일을 보러 나가면 어떻게 시간을 보내나요?

10. 데카리오스씨와 주말이나 일이 없을때는 어떻게 시간을 보내나요?

11. 첫 결혼기념일은 어떻게 기념했나요? 아직 1주년을 맞지 않았다면 어떻게 기념할 예정인가요?

12. 가족 계획은 어떤가요? 자녀를 가질 생각이 있나요?

13. 데카리오스씨의 어떤 면을 보고 사랑하게 되었나요?

14. 데카리오스씨에게 가장 존경하는 면이 있다면?

15. 데카리오스씨의 모습 중에서 아직까지 적응하지 못한 면이 있다면?

16. 가장 좋아하는 데카리오스 씨의 신체 부위는?

17. 데카리오스씨와 보내는 시간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18. 데카리오스씨와 함께 했던 시간중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19. 데카리오스씨와 처음 만난 날 이후로 달라진 자신의 면모가 있다면?

20. 반대로 달라진 데카리오스 씨의 면모가 있을까요?

21. 서로에게 영향을 받았다고 느낀 부분이 있을까요?

22. 배우자와 다툴때가 있나요? 다툰다면 어떤 이유로 다투나요?

23. 부부싸움을 한 후 주로 어떻게 화해하나요?

24. 데카리오스씨와 식사는 얼마나 함께 하나요?

25. 데카리오스씨와 함께하는 루틴이 있나요?

26. 데카리오스씨가 만드는 음식중에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27. 데카리오스씨가 배우자와의 연애 이야기를 글로 쓴다고 하면 허락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28. 데카리오스씨에게 궁금했지만 물어보지 못한 질문이 있나요?

29. 데카리오스씨의 수염을 밀고 싶다고 생각하시나요?

30. 데카리오스씨에게 한마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