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만화
유료

[1차] 이름이 세 번 불리면 | 안경이 좋아 | 하루의 기록

백합1차

곡 1차 by 곡
9
0
0

[5월 1일]

일기를 새로 샀다.

일기에는 뭘 써야 하지?

[5월 2일]

코다리 강정같은 음식은 왜 존재하지?

[5월 3일]

자리 배치를 바꿨다. 얘는 공부도 잘하고(안경 낀 거 보니 잘 함!) 조용한 애라서 내가 좀 귀찮을지도.

[5월 4일]

교복 치마 뜯어진 걸 짝꿍이 꼬매줬다. 얘 천사인가봐...

[5월 8일]

놀이공원에 사람 너무 많아서 안가길 잘했음ㅠㅠ 

부모님한테 드릴 편지 쓰기 했는데 짝궁이 못 쓰고 있었다.

왜 못 쓰냐고 했더니 짝꿍은 부모님 없이 시설에서 자란다고 해서...

사과했다...ㅠㅠㅠㅠ난 왜 이럴까ㅠㅠㅠㅠ

[5월 9일]

기쁨이(짝꿍 이름!!!)는 천사다!!!

오늘 갔더니 피크닉 주면서 대충 자기는 상처받지 않았으니까 괜찮다고 자기한테는 너무 당연한 일이라 나를 배려하지 못했다고 했다.

미안하다고 했더니 기쁨이가 괜찮다고 해줬다!!!

[5월 10일]

오늘 점심 개맛있음

[5월 11일]

내가 우리 기쁨이랑 맨날 놀러다니니까 우리보고 사귀냐고 한다 ㅡㅡ 어이없어

[5월 12일]

기쁨이는 간호사가 되고 싶다고 했다.

이런 애들이 진짜 백의의 천사가 되는 거지...

[5월 13일]

의료 영화 개봉했다길래 기쁨이한테 알려줬다.

같이 보러 가자 해볼까?

[5월 14일]

공부하느라 바쁘다고 안된대ㅠ.ㅠ

[5월 15일]

스승의 날 기념으로 카네이션이랑 이것 저것 이벤트를 했다!

[5월 16일]

기쁨이 성적이 나보다 낮았다...

안경 쓰고 있으면서!

[5월 17일]

기쁨이가 앞머리도 만들고 안경도 벗고 화장도 조금 하고 왔다!

우리 기쁨이 엄청 예쁘다!!!

이제 살만 좀 빼면 될 듯?

[5월 18일]

기쁨이가 이런 거에 관심 있는줄은 몰랐는데... 5.18 전시회 다녀옴!

[5월 19일]

의료 영화 내려가기 전에 역시 보자고 할까? 이거 간호사랑 의사 로맨스 이야기라는데...

[5월 20일]

기쁨이랑 그 영화 보고 왔다. 기쁨이도 좋다 그랬다. 나도 재밌었다! 

노래방도 가고, 저녁도 같이 먹었다.

[5월 22일]

개같은월요일

기쁨이도 입맛이 없는지 많이 남겼다... 역시 월요일을 매워야...

[5월 23일]

기쁨이가 안경 벗고 화장도 하고 앞머리도 만드니까 좀 인기 있어졌다.

대학 가서 못난 남자한테 걸리면 어떻게 하지?

얘는 인간계에 내려온 천사라 안되는데...

[5월 24일]

안경 다시 쓰고 화장도 하지 말라고 해볼까?

[5월 25일]

싸웠다...

[5월 26일]

기쁨이가 나랑 말도 안 하려 한다... 내일 꼭 보자고 톡 남겼다.

[5월 27일]



☆기쁨이랑 사귄다!!!☆

아니 사귀기로 예약함!!!

아래로 캐릭터 설정+대학 들어가서 사귀는 내용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G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