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상] 아이돌 AU 썰 백업

종상/약 준쟁(언급)/약 준상(언급)

-저 아이돌 데X죽이랑 신데X스랑 앙X타랑 모X점 만 알아요.

-고등학교=그룹

https://twitter.com/MoRaDo_GOK/status/1651420988792528898?t=Vy_OftPxY_Lce72WEBhq2Q&s=19

https://twitter.com/MoRaDo_GOK/status/1651445828228382721?t=ThZ-C_qHRH5s0ayaylLWAA&s=19

https://twitter.com/MoRaDo_GOK/status/1651523770111365122?t=oDsta2kXL1GWQDsxylpXdQ&s=19

1

성준수 밈으로 [혹시 성준수 군은 기상호 아버지이신가요?] 있음... 이걸 시작으로 [기상호 상견례 때 준쟁도 같이 있어야 함] [돌싱남 진재유가 기상호랑 정희찬 키우는데 새로 들어온 팀장 성준수와...]썰에서 팬픽으로 나와서 지상즈 준쟁 필독서 됨... 사실 (팬픽에선)진상호랑 진희찬은 진재유의 피를 이은 것도 아님... 그러나 애가 둘이나 있는 진재유를 보고 오해한 성준수가 스스로의 마음을 자각 못하고 개새끼 짓을 하다가...(애가 둘이나 있는 건 전 아내랑 그렇고 그런...!<이거에 화남 근데 왜 화났는지 모름) 사실 진재유는 게이였고 결혼은 연막용으로 한 거였고 전 아내는 자기 여친이랑 해외에서 결혼하느라 이혼한 거였는데 그거 모르던 성준수가 전아내(레즈비언/결혼함)랑 사이 좋은 진재유 보고 질투하고... 근데 성준수는 자기 게이라고 생각 못해서 왜 화났는지 모르다가 결국 진상호가 한 마디. "잘생긴 아저씨, 우리 아빠 좋아하는 거 아니에요?" (아 그래서 이름이 '진상'호! 진상호가 진상을 밝힌다!)그거 듣고 당장 달려가서 꽃다발 사는 아무튼 그런 팬픽이 있었음.

그래서 지상고 이미지가 엄마아빠큰아들중간아들작은아들막내됨

아무튼 그리고 특히 성준수 이미지가 막내 바보라서... 물론 아들아빠 근?친? 이미지의 준상을(둘의 피는 이어지지도 않았고 법적으로도 가족이 아닌데도) 파는 사람이 있긴 했지만 플텍걸고 팜... 그냥 준상 자체는 메이져임

그래서... 문제가 뭐였냐면 인터넷 반응을 잘못 배운 1군 아이돌 장도의 최종수(기상호랑 사귀고 있음)이 [기상호랑 사귀려면 성준수 허락이 있어야 함]을 보고 성준수에게 선물로 홍삼세트 가지고 와서

"기상호랑 사귀게 해줘." 라고 말했단 거임

성준수는 "내가 걔도 아니고 걔 마음을 내가 어쩌라고?" 

"아니 이미 사귀고 있는데... 허락 해 줘."

성준수 의아해 함 그걸 왜 나한테? 아. 리더라서? "아이돌이 연애하는 게 얼마나 리스크 큰 지 아냐?"

 최종수가 하얗게 질려서 "난 걔 없으면 안 돼."

"왐마야..." 몰래 듣고있던 진재유공태성정희찬

"레알임?"김다은

"우와... 햄 저두 햄 없으면 안 돼요." 기상호

의외로 제일 강경하게 반대한 건 진재유였음...

그래도 잘 사겼다고 함.

그리고 거리낄게 없어진 종상은 매번 붙어다니고... 크오충은 우와아악 애들 찐이다!!! 했지만 쳐맞기 때문에 플텍검.

아 이 세계관 준상 메이져 밈... [털동물 왜 데려오냐는 아버지가 요새 끼고사는 멍멍이]일 것 같아서 좀 웃기다... 아니 지금도 비슷한가...

2

종상 연애 어케 들켰냐면... 시작은 최종수 덥앱? 이었을 듯. 실수로 켜진지 몰랐던 덥앱... 팬들은 아니 우리 종수가!! 하면서 달려왔는데 화면에 종수도 잘 안 보이고... 실수로 켰나? 아이고 우리 고양이 이런 실수도 하고... 팬들은 고양이가 셀카찍는 이미지 올리면서 최종수 모에화 하기 시작함... 근데 기상호가 들어와서 앉아있는 최종수 무릎에 앉음. 팬들: ???뭐임??? 최종수 자연스럽게 기상호 포옹하면서 머리 부빗거림 팬들: 아... 종수가... 친한 친구한테는 저렇게 치대나보다!/알페스러+유사러: 크아아악!!/크오충 알페스러(플텍): 시발 내가 말했지 종상 사귄다고!!!

"햄 왜요? 오늘도 그 실장님이 또 뭐라했어요?"

"응... 힘들어..."

"어카냐... 선우뭐시기 실장 진짜 나쁘다. 그쵸? 장도 이미 1군 아이돌이고 햄은 그중에서도 제일 잘 하는데."

"아이돌 그만 두고 싶어..."

"맘에도 없는 말은 그만 두고... 근데 그 실장 본사랑 연도 있어서 햄들이 말해도 안 짤리죠? 그럼 팬들에게 부탁하는 건..."

"팬들한테 걱정끼치고 싶지 않아. 팬들도 슬퍼할거야."

"아니 뭐 대놓고 말하자는 게 아니라 은근슬쩍 흘리는 거죠. 덥앱같은 실시간 소통 매체로 실수인 척 그 실장이 했던 짓 조금만 보여줘도 난리날 걸요? 규햄한테 도와달라 하면 도와줄걸요. 찬양햄도 그렇고..."

"나 너네 그룹 가면 안 돼? 너랑 나랑 엮이는 건 뭐... 크오? 라고 다들 숨어있어서 안 보여..."

"햄... 햄 퍼스널은 장도긴 해요... 봐봐 내가 이렇게 풀어주는 걸로는 모자라요?"

"응... 걔들은 너랑 같이 살잖아."

"지상 좀 더 뜨고 각자 살게 되면 저랑 살아요."

"...응."

초 대 형 폭 탄

우리 아이돌이 연애를 함>우리 아이돌이 타 그룹 아이돌이랑 연애를 함>근데 둘 다 성별이 같음>아니 그전에 선우실장이 우리 아이돌을 괴롭힘!>종수 한 명만 괴롭힌 게 아니라 그냥 장도 전체를 괴롭힌 것 같음!!>그걸 타그룹도 알고 있을 정도로 공공연함!!!>근데 본사랑 줄이 있어서 아이돌이 이야기 한 걸로는 안 바뀔 듯!!!!>그리고 멘탈 케어해주는(우리 아이돌의 애인인)타 그룹 아이돌

그래서 팬들이 문의 폭탄 날리느라 아이돌의 연애 자체는 좀 묻히게 됨... 

누군가가 아이돌이 연애를 하다니! 하면서 화내더라도 닥쳐 지금 그게 중요해? 우리 아이돌 하는게 너무 좋고 팬들에게 걱정 끼치고 싶지도 않다는 애가 아이돌 그만 두고싶다고 까지 말하는 데 그거 케어해 준 분이랑 연애를 하시겠다는데!!! 가 되어서 장도팬들은 기상호를 환영하게 됨. 

게다가 선우실장의 개ㅈㄹ은 좀 오래되고 유심히 지켜본 팬들은 알음알음 알고 있었음... 다만 편집도 잘 되고 진짜 명확한 증거가 없어서... 심증은 있었음. 그래서 그 덥앱 끝나고 심증 모아온 게시물들 올라오고... 심증이 아닌 확신이 됨.

그러나 이제 기상호 개인팬들은 우리 애가 뭐가 모자라서!(물론 춤도 노래도 얼굴도 인기도 모자라긴 함) 남의 멘탈 케어용으로 쓰이냐 했지만... 기상호랑 최종수랑 우리 예쁜 연애 할게요. 잘 봐주세요. 서로 좋아해요. 러브러브에요. 한 다음엔 하긴... 최종수가 잘나긴 했지... 

기상호 갠팬 아닌 지상팬들은 우리 애가 뭐가 못나서or솔직히 최종수가 좀 아까울지도or최종수군을 환영합니다~or아이돌이 연애를?! 아무튼 나뉘긴 했을 듯...

그래서 결국 선우준혁은 은근슬쩍 타 신인 아이돌로 물러났지만 그 이후에 이규 덥앱에서 이게 실수인 척 알려지고 (장도+맡게된 신인+약간의 지상)팬들에게 개쳐맞고(1군인 장도한테도 그짓거리를 했는데 신인한테 어떻게 하겠냐?) 이게 하나의 스포츠가 되어서 아이돌계의 공공의 적이 되어서 결국 떠남

그리고 기상호 캐릭터성에 뇌지컬이랑 판짜는 사람 뭐 이런거 추가됨.

그리고 기상호랑 최종수 같이 성준수랑 진재유에게 불렸는데 기상호가 안 혼나겠다고 사실 이거 이럴 계획이었어요! 했다가 개털림... 성준수는 어차피 최종수 실수지 기상호 실수 아니어서 혼 안낼 생각이었는데...

그래서 가장 행복한 사람: 종상 크오 파던 사람들 다 플텍풀고 축제열림

종상 크오 파던 사람이 한 트윗중에 유명한 트윗 

[갈릴레오 갈릴레이는 그래도 지구는 돈다고 했다가 사형당했습니다.]

이 트윗 인알 겁나 타는데 인알중 알티 많이 탄 트윗

[이거 먼일이냐면 이 사람 크오페스 팠는데 그거 공식됨ㄷㄷ]

[ㄴ(비계 멘션)]

[ㄴ 그니까요. 근데 멘탈 털린 애 케어해 준 것 같더라ㅋㅋ

알티(적당히 많은 숫자) 인알(우리 상호 인성 영업) 비계 인알 (지존 많은 숫자) 하트(적은 숫자)]

3

종상 연애는 하나의 밈이 되었음. 웃기지 않음? 아이돌이 타그룹 아이돌이랑 사귐>근데 둘이 게이임>근데 결국 구원해줌>크오페스러들의 승리! 이... 이게 웃기지 않음? 그럴 수도 있죠... 하지만 이 썰의 많은 사람은 웃기다 생각했음. 물론 모든 일은 멀리서 보면 희극 가까이서 보면 비극... 본인 팬들은 피말리는 뭐시기가 있었겠지만...

종상의 연애가 밝혀진 뒤 숨길 생각이 없는 사랑꾼 최종수 때문에 팬들은 어질어질 함... 기상호는 좋겠네 벤츠타고. 하는데 기상호는 선우새끼를 없에는 것으로 영구까방권(종수 슬프게 하면 사라짐)을 획득한지라... 아니 뭐 초반엔 종상 연애를 안 좋게 생각하던 사람도 있었음... 근데 그러기엔 전 실장인 선우준혁이 정말 말도 안되는 개새끼였어서...

 이규도 그만두고 싶었다. 승대와 종수의 유구한 불화가 이 사람이 만든 거다.(진짜로 선우준혁이 쫓겨난 뒤 둘의 사이가 제법 좋아짐) 주찬양도 아. 상호가 고맙죠. 하고... 임승대도 제법 상호를 귀여워 하는 걸 보게되자...(재유랑 같은 그룹이라) 기상호도 품을 수 밖에 없어지는 거임... 물론 이러면 최종수만 개이득이었을테지만 최종수가 진짜진짜 얼굴좋고 몸좋고 돈 많은 사랑꾼이라(매번 콘서트고 팬미팅이고 화환과 꽃다발과 시간이 된다면 잔뜩 꾸민 최종수 본인이 나타나서) 아... 예쁜 사랑 하십시오... 우리 아이돌이 커퀴같다... 됨.

기상호는 최종수의 팬들의 텃세에 밀리지 않기 위해 뭘 했냐면... 최종수가 절대 안 할 것 같은 걸 찍어올려서(고양이 귀 달고 모에소매 옷으로 꽃받침 하는 사진/최종수 탄생석, 탄생화와 같이 찍은 사진/타락천사 컨셉 사진) 우와아아악 기상호 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하게 만듬... 오타쿠 잘알 서브컬쳐 오타쿠. (물론 최종수가 종상팬픽 보게 만드는 영상은 그 팬픽 쓴 사람이 계폭하게 만들어서 다신 안 하고 영상도 내리게 됐지만...) 그리고 최종수가 매우무척많이 행복해 보여서... [최종수의 행복을 바란다면 종상해라.]하게 됨.

물론 그룹내 알페스를 파던 이들이나 유사를 먹던 이들은 안타깝겠지만... 인생이 늘 원하는 대로 되지는 않더라고요. 화이팅!

그래서 최종수는 뭘 하고 싶었냐면... 기상호랑 리얼리티를 찍고 싶었음. 방송에 나와서! 기상호는 내 남자다! 하고 싶었음 물론 돌판에서야 뜨거운 감자고 뉴스도 탔지만... 적어도 3주 이상의 지상파 방송에서 둘의 러브러브를 보여주고 싶었음! 기상호는 그걸 듣고 우리 헤어지면 어쩌려고... 싶었지만 말하지 않을 정도의 사회성을 배웠음. 계속 문의해서 결국 리얼리티 예능을 찍게 되는데... 

저 근데 문제가 있어요. 

저 아이돌도 모르고 예능도 모르고 리얼리티도 몰라요. 저 그냥 농담으로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로. 아이돌을 파본 적도 없고(2D돌or뮤비3D돌 제외). 집에 TV 자체를 안 뒀어요.

그래서 대충 반응만... 어르신들도 종상을 알게 됨... 물론 일부 혐오세력은 뭐라 하긴 했으나 (신이 그리 만들지 않았다! 유전자가 아깝다! 어쩌고) 잘생기고 몸 좋은 정신적 문제가 없는 성인 남성 둘이 사랑을 하겠다는데? 어쩔? 외신도 타고... 열린 대한민국은 둘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하... 자꾸 현실성 따지면 안 되는데... 이런 부분까지 좋아하는 취향이라 자꾸만... ㅈㅅ...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