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왔던 각설이 죽지도 않고 또 왔네...

커미션 상시 오픈 중

신청 폼 > https://open.kakao.com/o/sE8Ojfid

NOTICE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화자/에티카(@ethica_hate)에게 있습니다. 무단 복제 및 수정, 상업적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비상업용 목적의 굿즈 제작은 허용되나 이에 대해서는 미리 언급 및 표기 부탁드립니다.

  • 신청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입금은 계좌이체로만 받습니다.

  • 모든 작업물은 샘플로 사용되며, 이 공지가 올라간 포스타입/펜슬/SNS에 임의의 제목을 달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제가 천 원으로 소액 결제로 공개됩니다만, 완전히 비공개하는 경우는 천 원의 추가금을 받습니다.

  • 웹소설, 웹툰, 2D, 2.5D 장르의 2차, 드림, 자컾, BL, GL, HL 모두 작업 가능합니다. 실존인물에 대한 나페스 및 RPS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 수익창출 금지 장르 외에는 다 받습니다. 또한 본인의 역량이 부족하여 원고를 진행할 수 없다 판단된 경우에도 작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수위글... 한 번도 안 해보긴 했는데 원하신다면 힘내보겠습니다...

  • 오마카세 가능합니다. 1000자 당 5천원으로 계산하며 최소금액(ex. 오마카세로 6700자 작성시 30000원만 받음) 추가금은 따로 없습니다만 분위기를 지정해주시고 자료가 많고 상세할수록 작업이 수월해집니다. 주관적인 캐릭터 해석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작업 이후 내용을 전부 갈아엎을 정도의 수정은 받지 않습니다. 이 경우 선호하지 않는 소재, 트리거를 주의해야 하는 소재 등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분할 결제가 가능합니다.

  • 글자수 계산은 공백을 포함합니다. 임의로 분량이 늘어나는 경우에 대해서는 추가금을 받지 않습니다.

  • 신청 - 자료 전달 및 의견 조율 - 입금 - 진행 - 완성본 전달 - 최종수정(생략 가능) 순서로 진행합니다.

  • 마감 기한은 입금일로부터 최대 60일까지입니다.

  • 원금의 50%를 선입금(오마카세 제외)으로 받습니다. 작품이 60일 이후에도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 선입금 전액 환불(+2주 내로 완성본 전달) 해 드립니다.

  • 2주 이내의 빠른 마감은 +150%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6천자 이상의 글은 빠른 마감을 받지 않습니다.

  • 1만자 이상의 작업은 1천자 당 가격 +1천원의 추가금이 붙습니다.


TYPE

이전 공지보다 타입을 간략화했습니다.

1. 소설 - 1,000자 당 8,000원

분위기를 지정해주시면 빠른 작업이 가능합니다. 어둡고 잔잔한 분위기를 가장 잘 연출합니다.

특수 연출이 가능합니다 : 문장부호 삭제, 문단 나누기 없음, 독백, 세부 묘사 삭제 등...

sample : 제목을 누르면 글로 바로 이동합니다.

약수 (독백 only)

무용한 것들의 정의 (전지적 작가+특정 인물 시점)

사유하는 것들의 (독백 / 특수 연출효과)

2. 프로필 대필 - 개당 10,000원~15,000원

자캐 커뮤 신청서나, 캐릭터 프로필이나(요즘은 자캐 영수증이라고 하던데), 또는 커뮤 중 필요한 로그를 대필해드립니다. 오마카세 타입처럼 글자수를 조절하기 어려운 타입이라 최소 만 원만을 받습니다. 꼭 자캐 커뮤 로그가 아니더라도 특정 장르주의 외전이나 개인 스토리를 대필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 스토리의 경우 에피소드가 나뉘어 있는 경우 에피소드 개수대로 금액을 책정합니다.

sample : 제목을 누르면 글로 바로 이동합니다.

가장 비참한 생을 위하여!

에제 여령

부유하는 몽상

3. 지식을 팔아 낭만을 얻습니다. - A5 1장 당 6,000원

오가는 편지, 신문에 실을 줄글, 판결문, 출사표, 유언장, 러브레터 등의 문서 작성 틀에 맞춘 글을 씁니다. 편지를 서로 주고받는 설정인 경우 편지 개수는 신청자 분이 지정해주시거나,제가 임의로 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신청서 세부 사항에 적어주신 내용에 맞추어 작업합니다.

4. 내돈을가져가 - 오마카세 타입 (1,000자당 5,000원)

조합/씨피에 분위기, 단순한 소재(EX. 걔네 키못방에 갇혀서 존x 싸우다가 키갈하는거 보고싶어요) 적어서 냅다 던져주시면 저도 냅다 갈깁니다

어디까지 갈 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근데 저도 막 나갈 것 같긴 합니다............

별로 권장해드리는 타입은 아닙니다... 

sample : 제목을 누르면 글로 바로 이동합니다.

모닥불 야담

친애하는 나의 이브넬

5. RG18 - 1,000자 당 10,000원

별로 권장해드리지 않습니다...22

신분증 확인을 요합니다. 소재 자체를 크게 가리는 편은 아닙니다만 제가 못 보는 소재일 경우 작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소액공개 여부와 상관없이 무조건 성인글/소액결제로 공개되거나 수위에 따라 아예 비공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따로 추가금은 받지 않습니다.

꼭 들어가야겠다 하는 소재와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괜찮은 소재를 상세히 설명해주시거나, 여의치 않으시면 인터넷에 떠도는 수위썰 소재 취향표를 작성하셔서 와주셔도 괜찮습니다.

지금까지 작업한 샘플들 : https://posty.pe/s6ys3de

문체와 지금까지 작업한 샘플들은 해당 포스타입의 커미션 시리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할인 및 추가 금액

2000+ : 피드백 추가 : 완성본 전달 이후 단계인 최종 컨펌과는 무관합니다! 최종 컨펌 이후 5회마다 2000원씩 추가됩니다.

3000+ : 작업 양식 변경

10000+ : 회지 제작(저도 하나 주세요 감사합니다), 트친페스

*⬇️ 지인 할인은 @Nanpasun_ @teapot_game_ @ethica_hate @execuseme_sir 계정과 맞팔인 경우만 진행됩니다. 신청시 인증샷 보내주세요.

10% 할인 : 지인 할인, 게임 장르

30% 할인 : 영원한 7일의 도시 장르

*중복 할인은 합연산(ex : 지인+영칠 = 전체가격의 40퍼센트 할인)으로 적용됩니다.

*같은 카테고리의 할인은 겹치지 않습니다. (ex : 지인이 영원한 7일의 도시(게임 장르)를 신청했을 경우 = 전체 가격의 40퍼센트 할인)


신청 양식

공통 신청서

닉네임 : 

트위터 계정 : (연락이 가장 빠른 계정으로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 (완성본이 발송됩니다)

타입 : (숫자 번호로 표기하셔도 괜찮습니다)

장르 :

커플링 : (유성애 표기는 axb, 무성애 표기는 a+b)(앞뒤 순서 꼭 지켜주세요!!)

글제목 : (안 정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추가옵션 : (피드백 추가, 트친페스/회지제작 등의 금액이 추가되는 경우, 빠른 마감 등)

필수요소 : (소재 호불호 여부, 글에 꼭 들어갔으면 하는 장면이나 문장 등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피드백 생략 여부 :

입금자명 : (입금 시 닉네임으로 보내실 경우 닉네임 기재 가능합니다)

기타 : 

작업물 공개 여부 : 소액 결제 공개 / 비공개 / 무료 공개

추가 신청서(굳이 적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참고자료 : (1차 자캐일 경우 로그, 이전에 받았던 커미션 등을 외부링크로 첨부해주시면 좋습니다)

캐릭터 대사 :

캐릭터 상황 :

캐릭터 해석 : (자세할수록 좋습니다. 이렇게까지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보내셔도 괜찮습니다.)

기타 :

신청 폼 > https://open.kakao.com/o/sE8Ojfid

트위터 알람이 오지 않아 문의 역시 오픈채팅으로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