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IDOLiSH7의 등장인물 니카이도 야마토의 드림주. 연애드림. 그와의 결혼을 꿈꾸고있습니다.

PLOFILE

PERSONAL DATA

이름 아마야 츠보미 天夜つぼみ

성별 여자

소속 IDOLiSH7

나이 21

키 165cm

발사이즈 240

생일 3월 5일

혈액형 B

좋아하는 것 > 대게, 술, Re:vale

서투른 것(꺼리는 것) > ㅡ바ㅡ, 파, 강압적인사람

취미 Re:vale 노래듣기, Re:vale 콘서트가기

특기 화장

상징컬러 초코브라운

상징동물 다람쥐

CHARM POINT > 눈물점

외형

갈색빛의 곱슬머리를 하나로 묶었다. 머리가 풍성하고 잔머리가 제법 삐져나와있다. 눈동자는 녹색. 보는 사람기준 오른쪽 눈밑에 눈물점이 있다. 기본표정은 옅게 웃고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호감을 불러온다. 귀에는 피어싱을 하고있는 것이 보인다.

성격

다정하고 친절하다. 이타적이여서 많은 사람들이 자애롭다고 느끼고있다. 성실하고 적극적이다 못해 저돌적이기 까지하다. 전체적으로 올곧은 모습에 주위로부터의 평판이 좋다.

개요

“여러분이 무대에서 가장 빛날 수 있도록 마법을 부려볼게요!”

IDOLiSH7의 코디네이터.

타카나시 프로덕션에 새롭게 입사한 사무원. 이라곤 하지만 주 업무는 코디에 가깝다.

츠무기와 친한 선배라고하고, 츠무기의 도움으로 타카나시 프로덕션에 입사했다. 그전까진 프리랜서로 일하다 이번에 운이 좋아 입사했다.

IDOLiSH7의 코디네이터일을 하고있지만 종종니카이도 야마토의 개인스케줄을 따라가 매니저일도 하고있다.

면허증소지자에 차를 가지고있어 이동할때 무척 편하다고 한다.

참고로 Re:vale의 오랜 팬이다. 집에 Re:vale 굿즈가 많다고한다. 휴대폰 배경도 유키.

츠보미의 과거

어릴적 학대를 받으며 자라왔다. 지금의 부모가 그녀를 구원해주었다. 이때의 기억으로 츠보미는 사람들 대할때 이타심을 가지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대하게 된다.

몇년간은 시설에서 지냈는데, 이때 아이돌리쉬 세븐의 요츠바 타마키와 만나 친해졌다.(그의 동생인 아야와도 친했다.) 학대로 인해 제때 학교를 들어가지 못해 또래보다 늦게 학교를 다니지 시작했기에 제대로 동갑인 친구를 사귀지 못했다.

입양당한 후 뚜렷한 목표없이 지내며 무료함을 느낄때 쯤, 갓 데뷔한 리바레의 유키를 만나게된다. 어느 고급 저택으로 보이는 곳에서 세차를 하고 있던 그를 츠보미는 뚤어져라 쳐다보며 자기도 모르게 ‘우와 미남…’ 이라고 중얼거린다.

“후후. 나 한테 관심 있으면 우리 노래도 들어 볼래?“

집으로 돌아가 리바레의 노래를 듣게된 츠보미는 이날을 기점으로 새로운 세계에 발을 들이며 자신만의 세계에 색을 입히게 되었다.

(* 과거와 과련해. 아동학대 문제를 절대 가볍게 다룰 마음은 없습니다.)

원작 캐릭터 와의 관계(6부이후?)

야마토와의 서사 요약.

1부 블화 이후. 츠보미가 타카나시 프로덕션에 입사하고 처음 인사를 나누었을 때, 야마토는 츠보미가 치바 시즈오가 홍보 모델로 있는 어느 복지재단 회장의 딸인것을 알고 거리를 두려 했지만, 드라마 촬영등의 스케줄을 더 원활히 하기위해 면허증이 있는 츠보미가 그의 개인 매니저로 붙게된다.

그를 살갑게 대하는 츠보미의 모습에 묘한 불편함이 있어 대놓고 선을 긋는 그였지만 이런 행동에도 계속 다가오는 츠보미에게 결국 조금씩 마음을 허락하게 된다.

두 사람이 어느정도 친해진 후 츠보미는 야마토에게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하며 야마토와 더욱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이야기를 한다. 야마토는 츠보미의 과거를 듣고 이렇게나 올 곧게 행동하는 츠보미를 부러워하며 동경하게 된다. 그리고 이때부터 조금씩 새로운 감정이 싹트게 되는데…

3부. 심적으로 힘들어진 야마토의 감정이 최고조로 달했을 무렵… 미션. 촬영장에서 야마토는 츠보미가 누군가와 통화하는 소리를 듣게 된다. 이때 그의 귀엔 ‘그 사람은 불쌍한 사람이니까요…’ 라는 말이 들리고 이것이 자신을 칭하는 건 단번에 알아 차리며, 츠보미가 자신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결국 참지 못하고 야마토는 그자리에서 츠보미와 다투게되고 츠보미가 유키를 좋아하는 것이 계속 마음에 걸렸던 그는 마음에도 없는 심한 말 까지 내뱉게 되는데…

“너, 어차피 유키 씨가 좋은거잖아? 억지로 불쌍한 내 옆에 있지 말고 그 인간한테 가는게 어때? 내 옆에 있는 거 보다 그인간 옆이 훨씬 행복할걸. 계속 나랑 같이 다니는 것도 촬영장에서 보는 유키 씨가 목적 이겠지.”

이 날 이후 두 사람은 그 어떤 대화도 나누지 않게 된다.

시간이 지나고 ‘제 1회 야마토 속마음 토로회’ 끝난 후 두 사람은 밤에 서로를 향해 사과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죄송해요. 제가 야마토 씨를 처음에 불쌍히 여긴 건 맞아요. 하지만 이건 확실히 말 할 수 있어요! 야마토 씨의 무대를 보면서, 아이돌인 당신을 보면서 당신은 정말 빛나는 사람이구나 하고… 존경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그런 야마토 씨를 계속 옆에서 지탱해주고 싶다고… 아, 이, 이건 조금 주제넘은 소리 같네요 ><;;;”

츠보미의 진심을 들은 야마토는 새로운 떨림을 느끼며 자신 안에 있는 사랑을 인정하게된다. 화해한 두 사람은 계속 전 처럼, 혹은 전 보다 더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

이쯤, 츠보미는 자신이 전과 다른 눈으로 야마토를 보고있음을 스스로 깨닫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고민을 털어내 한층 가벼워진 야마토는 점점 직접적으로 츠보미에게 다가가며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전하려한다. 하지만 야마토가 자신에게 가까이 다가올수록 츠보미의 마음은 복잡하기만 하고…

+

야마토는 주위로 부터 츠보미를 좋아하는 사실이 천천히 발각되고 있는 중.

현시점(6부) 아는 사람- 유키 , 미츠키, 나기, 텐, 이오리?

*야마토와 츠보미가 사귀는 시점은 6부 이후, 무비나나 이후가 됩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드림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