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신의의 콘체르토

기사와 신의의 콘체르토 8화

네로

어이, 이 녀석은 진심이다. 아직 떠들 수 있을 때에 솔직해지는 편이 좋지 않겠냐.

게다가, 마법사가 동료로 있었다면 알잖아? 저항해봤자 전부 소용없어.

이쪽은 마법으로 기억을 억지로 끌어낼 수도 있는데, 일부러 이야기를 들어주고 있다고.

말투는 상냥했지만, 네로의 눈에서는 매서움이 느껴진다.

이쪽의 진심이 충분히 전해진 거겠지. 도적들은 마지못한 모습으로, 서서히 입을 열기 시작했다.

도적

…<거대한 재액> 때문에, 원래 있었던 아지트가 무너져 버렸으니까, 거점을 이 숲으로 바꾼 거야.

처음에는 단지 얼굴을 숨기기 위해서였어. 하지만, 그 녀석들 웃음이 나올 정도로 좋은 반응을 하니까…!

도적질을 하던 중, 갑옷을 입은 도적에게 습격당한 마을 사람들은, 그들을 기사 로랑의 망령이라고 믿으며 포학의 기사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그것이 도적으로서도 사정이 좋아, 그대로 로랑과 거짓 금품을 빼앗아, 마을 사람들을 공연히 업신여기고 즐기고 있었다고 한다.

히스클리프

너무해…

파우스트

상상 이상으로 악독하군.

도적

이걸로 만족했냐고. 그럼, 슬슬 집으로 돌아가게 해줘야겠어.

시노

하? 무슨 말을 하는…

도적

너희들, 지금이다! 금발 꼬맹이와 옆에 있는 녀석을 인질로 잡아!

그 말과 동시에, 덤불 그림자 속에서 두 명의 도적이 뛰쳐나와, 정면으로 나를 향해 달려왔다.

아키라

에…!?

리케

혀, 현자님! 제 뒤로… 읏!

《산레티아…》

하지만, 그 순간. 빛의 막 같은 것이 우리들을 둘러싸듯이 눈앞에서 펼쳐졌다.

도적

뭐냐 이건!?

결계처럼 펼쳐진 빛에 도적이 닿은 순간, 철썩철썩 전격과 같은 소리가 터지고, 그들을 맨 뒤로 날려버렸다.

도적

크아…악!?

아키라

방금, 무슨 일이 일어난 거죠…?

리케

아…! 분명 클로에와 오즈의 보호 마법 덕분이에요, 현자님.

그렇죠, 오즈! 감사합니다!

오즈

…그래.

도적

젠장…!

그들은 도망치는 듯이 덤불 안쪽으로 향한다.

시노

로랑의 묘가 있는 곳으로 갔다! 쫓아가자!

네로

잠깐, 기다리라고… 그러니까, 여기 잡은 녀석들은 어떻게 할 거야? 방치해도 돼?

파우스트

괜찮을 리가 없잖아. 눈을 떼는 것도 위험해. 전원 데려가자.

네로

엣… 어떻게?

파우스트

너, 마법사잖아. 마법을 써라. 귀찮아하지 마.

히스클리프

네로, 나도 도울 테니까!


도적

젠장, 여기 오지 마!

덤불을 빠져나가자, 도적 한 명이 검처럼 보이는 무언가의 앞에 서서, 우리들을 노려보고 있었다.

도적

너희들 전원, 이걸로 쳐죽여주마!

시노

흐응, 그런 걸로 우리들에게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가. 게다가 고작 두 명이서.

아서

단념해라. 너희들에게 승산은 없어.

도적들은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지 않고, 강제로 검을 뽑으려고 한다.

하지만 그 검은 커다란 바위에 꽂혀있어, 꿈쩍도 하지 않았다.

도적

젠자앙…! 안 뽑히잖아. 웃기지 말라고!

화풀이라도 하는 것처럼 검에 침을 뱉는다. 그 순간―.

아키라

에…!?

갑자기 중력이 더해진 것처럼 숲이 삐걱거리며, 주위에서 단말마와 같은 불길한 소리가 울려퍼졌다.

아키라

(뭐야… 갑자기 공기가 무거워져서…!?)

아서

이건…

이변을 눈치챈 아서가 나를 감싸듯이 한 발짝 물러섰다.

그때, 녹슨 검이 꽂혀있던 장소에서, 거무칙칙한 안개 같은 것이 기세 좋게 뿜어나와, 도적은 당황하며 검을 놓았다.

도적

힉…!

이윽고 안개가 묘 전체를 감싸자, 안에서 일순이지만 은색의 빛이 날카롭게 반짝이는 것처럼 보였다.

오즈

검을 향한 불결함은 계기에 불과해. 녀석들은 오랜 세월에 걸쳐 사자의 존엄을 계속 짓밟았다.

저것은, 지금 강한 분노에 얽매여있어. 그야말로 포학의 기사다.

아키라

그 말은…

카인

저건… 정말 로랑인 건가…?

모두가 침을 삼키는 가운데, 검은 연기가 걷힌다. 그러자 그곳에는, 불길한 독기를 두른 갑옷 기사가 서있었다.

도적

여, 여기로 오지 마! 괴물!

도적은 필사적으로 로랑에게서 도망치려고 한다. 하지만, 갑옷의 무거움 따위 전혀 느껴지지 않는 속도로, 정신을 차리니 그는 도적의 근처에 서있다.

로랑은 짐승처럼 우렁찬 소리를 지르며, 망설임 없이 검을 내리찍었다. 도적의 목숨이, 당장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 때.

카인

그만둬!

카인은 갑옷을 입은 기사의 검을, 아슬아슬하게 받아쳤다.

망령

아아아아, 오오오…!

도적

우, 우와아앗! 죽을 거야…! 사, 살려줘!

아서

이건…

히스클리프

검은 그림자가, 지면에서 잔뜩 나타나고 있어…!

오즈

로랑의 악한 기운에 몰려든 죽은 자의 영혼인가.

아서

큭… 《파르녹턴 닉스지오》!

주문을 외우자, 아서가 손에 든 단도가 눈부신 빛을 발했다.

그리고 그는, 도적들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날렵한 움직임으로 망령만 칼로 베었다.

망령

으으, 아아아……

가냘픈 신음 소리를 내지른 망령은, 아서에게 베인 부분부터 희미한 빛을 뿜어낸다.

그것은 서서히 망령들의 몸을 잠식하며, 이윽고 그들은 세빙처럼 반짝이더니 조용히 사라져갔다.

리케

《산레티아 에디프》!

검에 빛을 두른 리케는, 아서를 흉내내서 검을 겨누었다. 그 움직임은 약간 어색하고, 그의 눈동자는 두려운 기색이 섞여있었다.

그러나, 그럼에도 열심히 검을 휘두른다. 그 모습에, 카인과 똑같이 누군가를 지키는 존재가 되고 싶다고 얘기하던 그의 말을 떠올렸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