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벙클 언약자 구합니다 <3

써냐 by 서나

하늘색머리 + 금안 여코테 본체, 같은 컬파로 여비, 여라라펠도 자주합니다.

최근 스샷이 날아가서 있는 커마만 첨부합니다 ㅠ.ㅠ


기본 소개

  • 성인여성

  • 카벙클 서버 (섭이, 섭초X) / 섭이 생각 X, 언약 하나만을 위해 섭이하는거 극구 사절

  • 접속시간 보통 오후 5시~새벽 2,3시 / 현재 쉬고있어서 접속시간 자유롭습니다.

  • 언약은 무료선호하나 유료여도 상관은 없습니다.

  • 과몰입 X 견제 X 유사 X / 현실에 애인이 있습니다 (파판안함). 짱친관계, 게임메이트 정도의 관계를 선호합니다. 호칭도 서로의 닉네임+닉네임에서 파생된 애칭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 기본적인 예의 갖추시는 분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을 향한 비난, 욕설 등… 견디기 어려워합니다. 감탄사나 타인에게 향하지 않은 욕설과 비속어는 괜찮습니다!! 저도합니다.

  • 연락수단 인게임>=트위터>디스코드>=오픈채팅 순 선호합니다.

커마

여캐만 합니다!!

상대분 커마 신경쓰지 않습니다. 서로 하고싶은 커마하는 걸 존중했으면 합니다.

유채색 위주 커마, 투영을 자주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거부감 없으신 분이셨으면 합니다.

하늘색머리, 금안 3번 여코테를 본체 > 같은 컬파 여비, 라라펠, 흑발오드아이 여비 > 내키는 커마 순으로 자주하는 것 같습니다.

종변을 자주하는 편은 아닙니다. 다른 종족이 하고싶어지면 다른 종족들 돌아가면서 하고 본체로 돌아오는 루트입니다..

스샷이 거의 다 날아가서.. 있는 스샷만 첨부합니다.. ㅠ.ㅠ (3번은 가운데가 저)

컨텐츠

주직: 힐러 (시즌마다 효율좋은 직업 멘섭 가리지 않고 합니다. 현재 학/현으로 영식다니고 있습니다.)

부직: 리퍼, 무도가, 흑마 (세가지로 무숙, 극만신까지 다니고있습니다. 1인분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다른직업도 흥미생기면 합니다.)

  • 하컨, 석상, 룩템 파밍, 만추, 채제작, 스토리 등등 (안하는 컨텐츠 없는거 같아요..)

  • 메인스토리 좋아합니다.

  • 천옥영식 섭힐 자리로 매주 파밍 다니고 있습니다.

  • 절테마, 절바하, 절렉 클리어 했습니다. 현재 절용시 트라이중, 절 오메가 트라이 예정입니다.

  • 극만신 탈것작 하는거 좋아하는 편이라 비는 자리 아무거나 합니다. 탱커로는 가본적이 없지만 원하신다면 탱커도 공부해 보겠습니다.

  • 무작위 시리즈가는거 좋아합니다! 올 만렙이긴한데 석판, 재미를 위해 매일매일 갑니다. (원하시면 무주도 갑니다!)

  • 채집 좋아합니다. 최근 미지채집 열심히 캐서 용돈벌이를 하고 있어요.

  • 고대무기 좋아합니다. 에우레카는 무기고 까지 다녀왔고 보즈야는 접었을 때 나와서 아직 많이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혼자하기가 외롭어서…

  • 크컨,PVP 가끔 즐깁니다. PVP는 따고싶은 업적 다 따서 크리스탈 트로피가 필요하거나 심심할때 가는 편이에요. 크컨은 시간때우기+인과벌이로 가는 편입니다. 두 컨텐츠 다 1인분 하려고 노력합니다: )!!

  • 투영세트 꾸미기도 정말 좋아합니다. 투영을 위해 옷장 들여다보고 있거나 던전으로 파밍하러 다니고 철지난 영식가서 템먹어오기 등등… 정말 열심히합니다.

  • 스샷도 가끔 찍습니다. 찍으러 던전 탐색가고 컨하가는거 다 좋아합니다.

  • 방탈출같은 컨셉 하우징 못갑니다.. 멀미를 해서.. 이외 만추, 타로, 아트파티 등등 다 좋아해요! 특히 만추가서 유니콘 오르락내리락하고 석상하는거 즐깁니다.

  • 파찾구경 좋아합니다!! 파찾보다가 오 재밌겠다. 하면 바로 참가해서 가기도 해요.

  • 무인도도 열심히하고.. 이것저것 다 쫌쫌따리 합니다!!

그 외

  • 자관 문화 잘모릅니다… 커뮤 문화도 잘 모르고 RP, 캐입 단 한번도 해본 적 없습니다. 간단한 커미션까지는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외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 제노스 좋아합니다. 언급 없지만 싫어하시는 분이 많아서 적어만 둡니다.

  • 현재는 파판을 주력으로 하지만 타게임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주로 FPS(발로란트, APEX 등등), 마작. 스팀게임도 가끔 합니다. 서바이벌 게임류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셉투다같은)

  • 남는 시간은 같이 석상 세워두었으면 좋겠어요. 사이버 온기를 느끼고 싶습니다…<3


YOU

  • 성인 여성분, 남성X

  • 유사연애 안하시고 현생이 0순위이신분

  • 커마 정말 가리지 않습니다. 다만 의도적인 쿠소룩 (짧은 상의에 투비하의 같은), 남캐의 너무 짧은 반바지나 짧은 치마 투영은 불호입니다. 탈은 신경안써요.

  • 라이트 유저셔도 상관없습니다! 같이 유료채팅하고 석상하고 맞는 컨텐츠를 함께 즐기고 싶어요. 다만 제가 공대를 하거나 하컨 트라이 중일 때는 다른 채팅은 잘 확인을 못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하컨 유저시라면 주직 겹쳐도 괜찮습니다! 제가 맞출게요.

  • 새싹이셔도 상관은 없지만 계속 붙어서 케어 해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 혼자서도 즐기실 수 있는 컨텐츠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가만히 있지를 못하고 파찾을 보다가 재미있을것 같으면 참가하는 편이라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가 있다면 같이하자고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컨텐츠라면 혼자서 즐겁게 파판을 즐기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언텔 마음껏 타셔도 괜찮습니다. 솔로 플레이어라 진짜 혼자 덩그러니 서있는 경우가 많아서 언텔 자주 타주시면 저도 즐거울 것 같아요.

  • 기본적으로 말이 험하지 않고, 화가 많이 없고 기분파가 아닌 분을 선호합니다. 트위터에 불호관련 부정적인 트윗 많이 작성하시는 분도 죄송합니다.

  • 링셸이나 서초링 자리 하나 내주실 수 있는분

  • 컨텐츠 강요 하지말아주세요. 저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 사사게 등재, SNS에서 논란된 분은 죄송합니다.

  • 부캐 언약은 죄송합니다.

  • 컨택기간은 2주정도 생각합니다.

  • 문의 주실 때 성향이 적힌 자기소개 혹은 언약시트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