鬼滅学園!
sns
C. 행봅님
✨ 明井 琳音 (드림주) _ _ _ _ [ ? ]
• 귀멸학원 고등부 1학년 죽순반 (15세)
• 동아리 방송부 소속 | 직책 아나운서
• 학생들의 사연을 추첨하여 들려주는 방송부 자체 제작 프로그램 ‘귀멸 익명 라디오’ 고정 진행 중이다.
• 헤드폰을 착용하지 않은 적이 손에 꼽힐 정도로 음악을 즐겨 듣는다. 기종은 AirPods Max Lightning 실버
순하고 단아한 이미지처럼 나긋한 느낌의 어쿠스틱 장르를 좋아할 것 같지만 적적할 때를 제외하면 자주 듣지는 않는다고….
특별히 불호하는 장르는 없으나 일렉트로니카, 저지 클럽 등, 흥겨운 느낌의 팝 음악을 자주 감상하는 편.
🌫️ 時透 無一郎
• 귀멸학원 중등부 3학년 토란반 (14세)
• 우부야시키 쌍둥이 자매를 가르칠 정도로 실력 있고 유명한 최연소 쇼기 기사… 유망주로 떠올랐으나, ______로 인해 은퇴하였다.
“ 쇼기를 업으로 삼을 정도로 진심이 아니니까. ” 라며 주변 사람들의 회유를 일축한 바 있다. 관심있는 분야가 따로 있는 듯 한데…. 그리하여 쇼기는 우부야시키 쌍둥이 자매를 가르치며 취미로만 즐기는 중이다.
• ____이 있으나, 그 이유는 본인 또한 잘 모른다고 한다.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