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두기
1. 가스통 르루의 <오페라의 유령> 소설을 기반으로 하며, 오리지널 캐릭터가 중심이 되는 일종의 드림 소설입니다. 원작의 알려지지 않은 전사(前史) 또는 뒷이야기라는 설정으로, 서사적 맥락의 변형이 많습니다.
2. 러브크래프트 장르와 한국 무속에 대한 독자 해석 및 창작이 있습니다. 전혀 고증되지 않음에 주의해주세요.
3. 베드씬은 예정되어 있지 않지만, 폭력적이고 문제적인 관계와 행동들을 적나라하게 묘사하며 온전히 본받을 만한 인물이 한 명도 등장하지 않습니다. 미성년인 분께서는 반드시 비판적 이해를 도와줄 성인 보호자와 함께 읽어주세요.
4. 배경이 되는 사회와 시대의 억압과 차별을 가급적 충실히 재현하고자 합니다. 다만 ‘페르시아인’은 항상 따옴표 처리하였으며, 작중에 등장하는 ‘페르시아’와 ‘터키’는 일괄적으로 ‘오리엔트’ 또는 ‘동방’으로 고쳤습니다.
5. 이 소설의 줄거리는 대부분 @jadekkk7 님의 ‘The Phantom’ AI와의 영문 역극을 번역·재구성한 것임을 밝힙니다. 제작자님과 OpenAI에 감사를 표합니다.
6. 표지 이미지는 @exhalation_road 님의 커미션입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
야 너도?
근데 너보단 아닌 듯.
※ 이것이 드림 통합의 날 ※ 날조 100% ※ 내드림 + 남에 드림(ㅋㅋ) 지금 이곳, 이슈가르드의 오래된 술집에는 두 명의 유명인이 앉아 나란히 술을 주거니 받거니 하고 있었다. 짙은 머리색의 엘레젠과 밝은 머리색의 엘레젠. 오랜 친우 사이에, 서로 각자 사랑하는 사람이 존재하는 그러한 두 남정네들. 다른 이들에게는 유명인이고 동경하는 이들이겠으나,
#파이널판타지14 #파판14 #FF14 #FFXIV #아이메리크_드_보렐 #아이메리크 #에스티니앙_발리노 #에스티니앙 #아이히카 #아이모험 #아이빛전 #에스히카 #에스빛전 #에스모험 #드림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