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게일

[BG3] 배우자 데카리오스 인터뷰

배우자 게일 데카리오스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발더스게이트3

연성창고by 닐림

캐입으로 써도, 그냥 써도 ok!

[문답작성에 아이디어를 주신분들]

공사(@Stevenw1thaV)님

롬(@orbit_fall)님

형(@S2_voq)님

달아(@baldur_3ship)님

서나(@suna_Baldrs3)님

삼아(@sama_balg3)님

헤링본(@herringbone_BG3)님


1.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 올리비아 데카리오스, 통칭 리비야. 잘 부탁해!

2. 현재 데카리오스씨와 어디서 지내고 있나요?(워터딥, 발더스게이트, 모험중, 기타 등등)

그 놈의 워터딥 자가 보유 탑😌

3. 엄청난 속도로 결혼식을 치뤘는데 어디서 치루고, 하객으로 누가 왔나요?

신랑 쪽 하객이 너무 많아서 워터딥에서 치뤘고 내 쪽 하객은 올챙이 넣고 난 후에 만난 동료들, 위더스 정도만 왔어. 아스타리온과 몇몇 일리시드(오르페우스, 오멜룸)의 이동 문제 때문에 늦은 저녁에 조그맣게 게일네 탑에서 했어. 그 날 정말 재밌었지. 재회의 야영지 같이 떠들썩 하더라구!

4. 결혼반지는 어떤 형태로 맞췄나요?

어느 날 게일이 출장 간다더니 저벅저벅 가서 맞춰 오더라고? 난 잘 모르는데 부자들은 이렇게 한다나봐. 모험 할 때 내가 비전 허기 달래라고 줬는데 필요없어져서 안 먹은 반지하고 게일이 워터딥에 오자마자 선물한 약혼 반지가 있었는데 둘을 절반을 잘라서 붙였고 마법이 걸린 보라색 보석을 중간에 넣었어. 무슨 마법인진 게일이 안 알려주는데, 위브의 느낌을 보면 따뜻한 느낌이 나는걸 보니 위험한 종류는 아닌 거 같아.

5. 타라와 모레나 데카리오스 부인과는 자주 보거나 연락을 하나요?

나는 거의 살다시피 자주 놀러가는데 게일이 바쁘니까 넷이 볼 일은 자주 없어서 아쉬워. 난 가족이 없어서 처음 생긴 가족이 너무 좋아.

6. 데카리오스씨와 서로를 어떤 애칭으로 부르나요?

난 보통 자기라고 부르고 게일은 여보라고 불러. 기타 애칭은 침대에서만.

7. 데카리오스씨와 결혼 후 달라진게 있나요?(외형, 생활패턴, 취미의 변화 등)

게일이 집밥을 많이 먹여서 몸이 건강해졌고 (살이 좀 쪘고) 교수 와이프 노릇 하느라 성격 많이 죽인 채로 살고 있는거 같아. 게일을 따라서 생전 하지 않던 랜스보드니 독서니 하는 취미 생활이 생겼지만 질 거 같으면 슬쩍 판을 엎어(…).

8. 데카리오스씨가 출근하거나 일을 보러 나가면 어떻게 시간을 보내나요?

마탑이나 모레나의 집에서 한량처럼 보내거나 이전처럼 수상한 의뢰를 받고 있어. 후견자를 찾는건 일단 보류. 신혼의 단 꿈을 즐겨야지😌

9. 데카리오스씨와 주말이나 일이 없을때는 어떻게 시간을 보내나요?

두 사람 다 생각보다 내향형이라 탑 도서관에서 책을 읽거나 요리를 하면서 빈둥거려. 굳이 청소 마법을 쓰지 않고 몰래 이곳저곳 기웃거리며 탑을 탐험하는 걸 좋아해.

10. 첫 결혼기념일은 어떻게 기념했나요?
(아직 1주년을 맞지 않았다면) 어떻게 기념할 예정인가요?

선물로 게일이 갖고 싶어했던 구하기 어려운 책을 주문했는데 날짜를 헷갈렸지 뭐야. 게일은 6개월 전에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새 옷과 목걸이를 사서 출근 전에 침대 위에 올려두고 나갔더라고. 같이 저녁 먹고 산책하고 꽃다발 사서 돌아오면서 내년에는 꼭 함께 여행가자고 약속했어! 네버윈터에 가보려고!

11. 가족 계획은 어떤가요? 자녀를 가질 생각이 있나요?

사랑하는 아이에게 너희 엄마 영혼은 언젠가 악마 손에 떨어지거나 완전히 소멸할 것이라고 말 할 수는 없잖아. 고대의 것과 담판을 지으면 또 모르지만. 아직 가족은 게일 데카리오스와 타라, 모레나 뿐이야.

12. 데카리오스씨에게 가장 존경하는 면이 있다면?

어디론가 떠나지 않고 결과를 이룰 때까지 꾸준히 뭔가 해내는 점.

13. 데카리오스씨의 모습 중에서 아직까지 적응하지 못한 면이 있다면?

교수 모드일 때랑 가내 강아지 모드일 때가 너무 달라서 혼란스러워. 학생들이라도 마주치면 어떡하나 내가 다 걱정이라니까!

14. 가장 좋아하는 데카리오스 씨의 신체 부위는?

손과 엉덩이. 하나만 고르라면 손.

15. 데카리오스씨와 보내는 시간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뭘 하든 침대 위의 시간. 😌

16. 반대로 달라진 데카리오스 씨의 면모가 있을까요?

날이 갈 수록 따뜻하고 상냥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 가장 어두울 때 만났으니 두 사람 다 그 때보다는 더 좋은 모습만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17. 서로에게 영향을 받았다고 느낀 부분이 있을까요?

제일 달라진 부분이 있다면 게일한테 글을 배웠어. 되돌릴 수 없는 사건이지.(낄낄) 게일은 위브로 맺는 관계보다 신체적인 접촉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

18. 배우자와 다툴때가 있나요? 다툰다면 어떤 이유로 다투나요?

게일이 3체형 12레벨 소서락 여성을 과보호하려고 할 때 짜증나. 내가 무슨 사고를 치든 한숨 한 번 쉬고 처리 해주는 일이 잦으니까 가끔 오히려 내쪽에서 스스로가 한심하게 느껴진다니까.

19. 부부싸움을 한 후 주로 어떻게 화해하나요?

아주 터무니없는 농담을 해서 서로를 웃겨. 한 번 웃으면 다시 화내는 거 아니니까.

20. 데카리오스씨와 식사는 얼마나 함께 하나요?

매일 아침 저녁은 꼭 같이 먹기로 했어. 가끔은 나도 요리를 한다구.

21. 데카리오스씨와 함께하는 루틴이 있나요?

아침에는 먼저 일어난 사람이 마법으로 탑의 모든 창문을 열어서 환기시키고 식물에 물을 줘. 주말에 늦잠을 잔 사람은 벌칙으로 자두 크럼블이나 다른 디저트를 만들어야 하는게 룰이야.

22. 데카리오스씨가 만드는 음식중에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훈두르 소스를 곁들인 생선 요리를 제일 좋아해. 사실 이 요리 얘기를 하면서 데이트하자고 꼬실 때 완전 넘어갔어!

23. 데카리오스씨가 배우자와의 연애 이야기를 글로 쓴다고 하면 허락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이제 모처럼 읽을 수 있으니까 써 보라지 뭐😌 근데 불온서적이라 익명 출판 해야 할 수도?

24. 데카리오스씨의 수염을 밀고 싶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 타라랑 정말 친한데 이 얘기만 나오면 싸워!

25. 데카리오스씨에게 한마디!

사랑해, 게일 데카리오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H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