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M

짧은썰1 (2020.12.01)

금랑님의 안티는 봉사를 좋아해

Snapdragon by 금어
17
0
0

금랑: 리자몽이 무슨 책을 보는거야?

단델: 사람의 말을 할 줄 아는 나옹을 본 이후로 요즘 계속 공부를 하더라고.

금랑: 근데 왜 가라르 지도 펼치고 공부하냐고.

리자몽: 오른쪽, 왼쪽, 너는 길을 틀렸다

단델: -라는 꿈을 꿨어.

금랑: 재밌는 꿈이네. 나님은 우리 애들한테 귀여워, 좋아해라는 말을 제일 많이 해서 분명 예쁜 말만 할거야. 그치, 미끄메라?

미끄메라: (험한욕)

금랑: ?

미끄메라: (안티가 금랑한테 자주하는 험한욕)

금랑: -라는 꿈을 꿨어.

용길: 그래서요?

금랑: 슬슬 쿨타임찬거 같아. 고소하자.

이후 반성문 쓰고 합의를 위해서 강제로 봉사하는 안티들. 금랑의 sns에 인증샷도 올라감.

안티카페

-뭐야 왜 벌써 고소해? 얼마 전에도 해서 한동안은 안한다며?

-몰라 악몽 꿔서 그냥 기분이 나빠졌대.

-내일 나랑 포켓몬 보호센터 봉사 같이 갈 사람?

-나는 너클시티 쓰레기 줍고 애들 낙서 지우러 가야해서 안됨.

-나는 포켓몬 캠페인 봉사하러 슛시티감.

-응 다들 수고하고 후기 남겨줘

금랑: 그래서 행사할때 혹시 인력이 부족하면 나님한테 말해! 안티들한테 봉사 포인트 준다고하면 다들 올거야. 포인트가 높아야 고소 안당하거든ㅎㅎ

단델: 금랑. 제정신인가?

두송: 안타깝게도.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