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발더스게이트3 Tav #2 Porfile

Kyle Cantore 카일 칸토레 - 카일 데카리오스 프로필

Kyle 카일 칸토레

배경 귀족 l 30대 중반 l 163cm l 용혈 소서러 l 중립선

https://youtu.be/j0zYALf8iMU?si=qVqI3CUJOf4CvVFs

외관

1체형 논바이너리 타브(음문O)

밤하늘같은 검푸른색 올백숏컷, 녹색-금색의 파이아이.

(자신기준)왼쪽 눈 밑에 점 1개, 오른쪽 볼에 점 1개, 왼쪽 턱 밑에 점 1개 총 3개의 점이 있다.

목에 옅은 푸른 꽃 문신을 하고 있다. 20대때에 새긴 걸 사라지게끔 냅두는 듯하다.

파란-은색의 귀걸이를 양쪽에 하고 있다. (자신기준)왼쪽에 링 귀걸이를 하나 더 하고 있다.

용의 비늘이 등허리쪽에서 양쪽 허벅다리까지 2마리의 용이 타고 내려가는 것처럼 남아있다.


설정

고조할아버지 때부터 워터딥에서 발더스게이트 도시로 이주한 유명한 위저드 집안의 귀족 - 돈이 많다.

어렸을 때부터 그만큼의 위저드 교육을 잘 받았기도 했지만

소서러의 능력을 알아차리게 된 것은 5살 때 부모님의 죽음 이후였다.

유모와 집사들이 잘 키워줬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집안을 상속받았으나 그 외 주변인들의 시선이 좋진 않았다.

뒷이야기로는 '부모를 잡아먹은 아이'로 낙인찍혀 있거나 불필요한 과한 연민...

그것들이 부모에 대한 애증을 키우게 했다.

사람들은 부모님이 그녀를 지키고 죽은 거라고 생각하지만

[기만]기억을 잃었다고 말하는 카일은 사건의 전말을 알고있다.

셋이서 마차를 타고 나들이를 나갔다가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해 혼자만 살아남았다.

부모님은 보호막을 펼치지 못했지만 자신은 본능적으로 보호막을 펼쳐 자신을 보호했던 것이다.

왜 부모님까지 보호해주지 못했는가, 정작 소중한 사람들은 살리지 못하는가,

왜 부모님은 위저드면서 무능하게 죽어버렸는가,

부모님에 대한 원망과 스스로로도 능력에 애증의 감정이 있다.

그래서 위저드들만 보면 반사적으로 싫어하는 경향, 지독한 편견이 있다. '하여간 위저드들이란...'

플레이 하는 동안 강강약약으로, 주로 어려운 사람들에겐 금전적인 기부를 하는 식이었다.


관계

게일 데카리오스

사랑하는 남편. 이제는 둘이 지지고 볶고 떨어지면 안되는 사이다.

물론 '오만과 편견' 둘을 상징하는 것처럼 오만한 위저드와 편견이 많은 소서러의 관계.

1막 처음 만났을 때의 기억은 최저, 최악의 말 많은 위저드라 싸우기도 엄청 싸우고

유치원생처럼 서로 투닥거렸으나(지금도 그렇다.)

점차 그의 다정함과 시선에 카일이 먼저 마음을 주게 되었다.

현재는 게일과 함께 엔딩나고 워터딥 도시 길드에 입단해 살고있다.

가끔씩 교수 게일의 강의에 게스트 초청받아 설명해주기도 한다.

세상을 구한 영웅이기도 하지만 그 '위저드' 게일 데카리오스를 길들인 필멸자 배우자이니...

히브리어로 ‘왕관’을 뜻하는 Kelila에서 어원이 따온 이름이라 게일은 실질적인 왕관을 포기한 대신 사랑하는 카일과 함께 하게 되는 것이다.

그를 부르는 명칭은 Gale, My love, Honey~ 이렇게 부른다. 개빡치면 게일 데카리오스 풀네임이 나오는 거고.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