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헌] 썰 모음

백업 by 은월
1
0
0

이재현 X 박도헌 

1. 둘다 운동선수니까 부상도 꽤 있을 거 아님, 근데 재현이가 다치는 거에 엄격할 듯. 예를 들어서 맨날 훈련 전에는 준비운동 하라고 하고 테이핑도 잘 해주고. 화 절대 안 내고 차가운 표정 한 번을 안 짓는 재현이, 도헌이 다치면 표정 싹 굳을 듯. 재현이 집에 도헌이 놀러왔는데 절뚝거리면서 들어옴. 도헌이 바로 앉히고 아무 말 없이 얼음찜질 해주는 거. 사실 재현이는 도헌이가 다른 선수들에 비해 체격도 작고 그래서 걱정 많았는데 절뚝거리고 발목 부은 상태로 오니까 미치겠는 거임. 

도헌이는 그런 다정한 연상 애인 기분 풀어주려고 혀어엉 내 얼굴 안 봐요오? 나 형 보려고 달려왔는데에 하면서 애교 부리고. 재현이 기분 바로 풀려서 조곤조곤 말할 듯. 자기야 이르케 다치면 어뜨케 이따 집 가서 꼭 마사지 하구 얼음찜질 하고... 너 다치면 나 속상해애... 은근 재현이가 성격이 부드럽단 말이지. 아무튼 도헌이는 그런 재현이가 덩치 큰 대형견 같아서 머리 쓰다듬고. 그날 결국 재현이가 걱정 많이 되서 도헌이 집에서 재우고 다음날 갔다는 얘기.

2. 하루는 재현이가 훈련 하다가 등에 조금 타박상 입음. 약간 멍 생기고 뻐근한 정도. 근데 이게 혼자 붙이기 뭐해서 이따 도헌이 집 가서 붙여달라고 할 생각이었음. 도헌이 집 가서 놀다가 재현이 말하지. 나 파스 붙여주라. 어디다 붙여요? 말 끝나자마자 이재현 바로 상의 벗음. 도헌이 당황해서 얼굴 다 빨개지고. 재현이가 얼굴은 완전 순한 강아지상인데 등 근육이랑 아무튼 다 미친 거임. 도헌이 어버버 하고 있어서 재현이 당황. 자기야아 나 붙여줘어. ㄴ,ㄴ,네에... 여기...? 어엉 됐따아. 하고 바로 옷 다시 입음. 그제서야 보이는 토마토 박도헌. 재현이 웃으면서 도헌이 머리 쓰다듬기. 나 근육 미쳤지? 그치? 형 진짜... 다른 사람 앞에서 그러지 마요 질투 나. 으휴 알겠어어~

3. 이재현이 키도 되게 크고 피지컬이 아무튼 미쳤는데 성격은 댕댕 그 자체임. 다정하고 말투도 약간 늘어지고 잘 져주는 성격. 한 마디로 낮져밤이 그 자체 인간. 그래서 항상 도헌이 하자는 거 다 해주고 스킨쉽도 부담스럽지 않게 천천히 해주는 스타일. 그러다가 한번은 도헌이가 재현이 입에 뽀뽀함. 재현이가 한숨 쉬더니 말함. 너가 먼저 시작한 거다. 도헌이 뜻 이해 못 해서 어버버 하고 있는데 재현이가 키스하는 거. 도헌이 얼굴 귀 심지어 목까지 다 빨개졌는데 좋아하고. 그렇게 첫키스 했다는 얘기.

4. 도헌이는 예쁘장하게 생겨서 팬덤이 있는 편임. 그래서 팬레터 선물 이런 거 많이 받고. 도헌이는 그런 거 다 보관하는데 재현이가 질투난 거. 사실 이해함 도헌이 잘 하고 그러니까 팬덤층 있는 거. 근데 이상하게 선물 받아올 때마다 기분이 이상하단 말이지. 재현이는 도헌이가 선물이랑 편지 받아와서 볼 때마다 입 내밀고 앉아있었음. 그럴 때마다 도헌이 와서 내가 좋아하는 거 형밖에 없는 거 알잖아요~ 나도 좋아하는 건 너밖에 없거등... ㅡㅡ 나랑 키스한 사람 형밖에 없는데? 박도헌 진짜아 이쒸 이러면서 도헌이 볼에다 뽀뽀...

5. 둘이 올림픽 나가서 금메달 땄음. 방송국 관계자?들은 아 이 두 존잘들 데리고 인터뷰 하면 조회수 대박나겠다 싶어서 둘 인터뷰시킴. 당연히 둘 얼굴만 아는 사이로 알고. 그래서 둘은 정함. 꼭 존댓말 쓰기, 서로 많이 쳐다보기 금지, 스킨십 금지. 재현이는 처음에 그걸 어뜨케 해 이랬지만 정작 어찌저찌 잘 넘겼음. 근데 무의식에 많이 쳐다봤는지 그날 스텝들은 다 눈치 챘다는 얘기.

6. 둘다 얼굴이 꽤 알려졌다 보니 집에서 데이트 많이 할 듯. 꽤 요리하는 재현이가 도헌이 먹고 싶다는 거 해주고 영화보고 이런 하루. 남들처럼 벚꽃구경 이런 거 많이 다니지는 못 하지만 이런 소소한 데이트 하는 현헌 보고 싶다.

7. 도헌이는 약간 자부심 가지는 게 있을 듯. 바로 재현이의 늘어지는 말투를 자신만 본다는 것. 재현이는 밖에서 인터뷰 하고 이럴 때는 딱딱 끊어서 깔끔하게 말하는데 도헌이랑 있을 때만 늘어지면서 약간 애교 들어가게 말하는 거. 

8. 이 둘 관계성 재밌는 게 재현이는 피지컬 짱인데 얼굴이랑 성격은 귀엽고 오히려 도헌이한테 많이 져준다는 거. 근데 스킨십은 한번 시작하면 거침없이 하는... 이제 도헌이는 스킨십 당하면 다 빨개지는데 은근 좋아하는. 귀여운 커플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