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루키우스

[ 언제나 활짝! 웃는거야! 😊 ]



" 다들 내 노래를 듣고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



🎂 이름

루키우스



🌫 성별

XY



🎈 종족

천사



🎂 생일

2월 13일



🌫 나이

불명 (외관나이 17살)



🎈 키, 몸무게

169.9 / 58.2 (날개포함 65.4)




🎂 외관 :




[캐기준]

-머리색은 블루레몬에이드를 연상시키는 파랑 -> 노랑의 그라데이션

-머리 오른쪽에는 눈이 달려있으며 시력이 있지는 않다.

-머리가길어 하나로 묶고 다닌다.

-레몬 귀걸이를 끼고 다닌다.

-양쪽 눈색이 다르며, 동공색 또한 다르다.

-오른손은 하늘색, 왼손은 노랑색 매니큐어를 발랐다.

-오른쪽 눈 밑에 레몬 씨같은 문양이 있다.

-왼쪽 허벅지에 점이 있다.

-목에는 꼬맨 자국과 왼쪽 쇄골에 입이 하나 달려있다.

-등에 천사 날개가 있는데 오른쪽 날개는 반정도 뜯겨 있다.

-검은색 니삭스를 신고 있다.

🌫 성격

[해맑은] [활발한] [다정한] [항상 웃는] [계획없는]

[즐거움이 가득한] [친화력이 좋은] [쉽게 흥분하는]

그는 항상 미소를 머금은채 모두에게 친절하고 다정하게 대합니다. 활발하고 친화력이 좋은 성격이라 처음보는 사람과도 금방 친해지며, 얘기를 하다 중간에 갑작스런 공연을 할때도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항상 즐거움이 가득하기도 하고 모두 항상 행복했으면 하는 소망 덕분에 쉽게 흥분합니다.



🎈 L/H/S

L 모두의 미소, 노래, 춤, 행복, 달콤한것, 모두, 화려한것, 토끼

H 악한것, 부정적인 감정, 쓴거, 외로움

S 누구든 미소를 잃어버리는것, 자신을 싫어하는것, 아무도 없는 세상





🎂 특징

-기본적으로 아이돌이며 그의컨셉은 블루레몬에이드다.

-팬덤 이름은 '리데레'로 미소라는 뜻의 라틴어다.

-거의 모두에게 반존대를 쓴다

-노래하는것과 춤을 추는것을 좋아해 부탁을 한다면 웃으면서 들어준다.

-언제나 미소를 잃지않는다.

-다른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라는 소원이있다.

-화려한걸 좋아해 자신도 화려하게 꾸미거나 그런것들을 모으는 취미가 있다.

-어째서인지 한쪽 날개가 뜯겨있는데 이 이유를 물어보면 답지않게 굉장히 곤란해 하며 말을 회피한다. 이는 목에있는 흉터도 마찬가지다.

-항상 마이크를 들고다니며 이를 잃어버리면 불안해 한다.

-기본적으로 날개가 있어 날수는 있지만 지상에서 10cm밖에 못 뜨며 날 수 있는 시간도 짧다. 이는 오른쪽 날개가 반정도 뜯긴 탓으로 보인다.

-자신을 제외한 모든이들을 좋아하기때문에 보이기만 하면 달려간다.

-토끼를 좋아해서인지 해피를 무척이나 좋아한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