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카드 ~흉상~ 커미션!

포토카드처럼 그려드립니다.

커미션 by ALMOND
6
1
0

~ 포토카드 흉상 커미션 !! ~

~ 중년도 가능한 그림!! ~

700 px ~/ 300dpi 로 작업합니다!


기본 20,000원

투명화/그라데이션 배경 중 택1 or 디테일한 배경 추가시 +2,000 

 소품 추가 (문의주세요!)

헤더 편집+5,000 

 더 급한마감 + 50% 


!! 주의사항 !!

・1차 2차 모두 받고있습니다. 

・작업기간은 최소 3일, 최대 2주입니다.  최대 작업기간을 넘길 시 100% 환불드립니다.

    신청 전 그림체를 꼭 확인해주세요.

저작권은 저(ASSAM) 에게 있습니다. 샘플 및 완성그림의 무단도용, 상업적 이용, 2차가공 (효과주기, 덧그 기 등)을 금합니다. + 개인소장용 굿즈 제작은 가능합니다!

    완성되어 받은 그림은 그림을 잘라서 사용하는건 괜찮습니다. 웹 공개시 출처를 같이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완성된 그림은 트위터 및 커미션 완성페이지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커미션 표시 처리 후 올라갑니다.)

・완성본은PNG파일로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그림에 작은 서명이 들어갑니다.

    기본 300dpi로 작업합니다. 그림 사이즈는 타입별로 달라지니 샘플에서 확인해주세요.

・커미션 순서입니다.

    신청 DM/메일 발송 ☞  신청, 입금 확인  ☞  선+밑색 1차 전송 ☞ 신청자 분 확인, 피드백 ☞  수정 or 진행  ☞  완료!

・커미션 신청 취소는 밑그림 발송, 및 피드백 과정에서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1차 피드백 전후로 부탁드립니다.)

・신청시 구체적일수록 좋습니다. 

    ex ) 포즈, 색, 분위기, 소품, 배경, 구도...

・신청 양식은 트위터 DM으로 부탁드립니다. (에버노트나 구글 문서 등 외부 링크로 해주세요!!) 

・신청 후, 확인 대답과 함께 계좌가 발송됩니다. 지불 방식은 신청 양식 제출 시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기타 및 의뢰나 문의는 트위터 DM으로 부탁드립니다. 


신청 양식

신청 인원 : 

타입 : ex) LD 커미션 - 흉상 or 두상 ...  

                 - 배경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캐릭터 (이미지 첨부 혹은 설명) : 

(색상 표 뽑아주시면 감사합니다.. 포즈, 색, 분위기, 소품, 구도... 구체적일수록 좋아요! 글 설명 ok!)

기타 요구사항 : 

배경색 : (무슨 색 / 그라데이션 or 블러 배경) , X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소품 추가 여부 O/X

    >  추가 시 자료 : 

입금자명 / 닉네임 / 트위터 : 

메일 주소 : (완성본을 받으실 이메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