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둝

πŸ’Œ 01.07 - λ°΄λ“œλΆ€au(λ―Έμ™„)

#λ°΄λ“œλΆ€au #23λ…„ μž‘μ„± μΆ”μ •

μ‚¬λž‘μ΄λž€ λ¬΄μ—‡μΌκΉŒ?

ν™•μ‹€ν•œ 건 λ„ˆλ₯Ό 자꾸 보고 μ‹Άμ–΄ μ§„λ‹€λŠ” 것이닀.

-

β€œμ’‹μ•„ν•΄.”

β€œλ„€?”

β€œμ΄ 컀피. λ‚΄κ°€ μ’‹μ•„ν•˜λŠ” 컀피야.”

β€œβ€¦μ•„.”

λˆˆμ„ λ™κ·Έλž—κ²Œ λ–΄λ‹€κ°€ 의미λ₯Ό κΉ¨λ‹«κ³  열이 였λ₯΄λŠ” μ–‘ 뺨이 κ·€μ—½λ‹€.

이 λ°˜μ‘μ΄ μž¬λ°Œμ–΄ 자꾸 괴둭히고 μ‹Άμ–΄μ§€λ‚˜ 보닀.

μ†λ§ˆμŒμ΄ λ‹€ λ³΄μ΄λŠ” λͺ¨μŠ΅μ΄ κ·€μ—½λ‹€κ³  μƒκ°ν–ˆλ‹€.

κ³ λ°± λ°›μœΌλ©΄ μ–΄λ–»κ²Œ κ±°μ ˆν• μ§€ μƒκ°ν–ˆλŠ”λ° μ •μ‹  μ°¨λ €λ³΄λ‹ˆ 고백을 기닀리고 μžˆλ‹€.

κ·ΈλŸ°κ°€β€¦

λ‚˜λŠ” λ„ˆλ₯Ό μ’‹μ•„ν•˜λ‚˜ 보닀.

-

β€œλΉ„μ—κ°€ λ„ˆ 많이 μ’‹μ•„ν•œλŒ€~”

β€œγ„΄,λ„€??!”

β€œκ·Έλž˜?”

μ„œμ§„μš°λŠ” 이린이 λ§ˆλ ¨ν•΄μ€€ μžλ¦¬μ—μ„œ 이런 μ–˜κΈ°λ₯Ό λ“£κ²Œ 될 쀄은 λͺ°λžλ‹€λŠ” λ“― λˆˆμ„ 살짝 크게 뜨고 비에λ₯Ό 바라봀닀. 비에 λ˜ν•œ κΈˆμ‹œμ΄ˆλ¬Έμ΄λΌλŠ” ν‘œμ •μ΄μ—ˆλ‹€. 이린이 말 ν•œ 뢀뢄에 μ§μž‘ κ°€λŠ” 뢀뢄은 μžˆμ—ˆλ‹€. κΎΈμ€€νžˆ μ°Ύμ•„μ˜€λ˜ ν›„λ°°. λ”±λ”±ν•  μ •λ„λ‘œ 예의λ₯Ό 차리던 λͺ¨μŠ΅μ΄ 인상 κΉŠμ—ˆλ‹€. μ²˜μŒμ—” μ‹«μ–΄ν•˜λŠ” 건 μ•„λ‹Œκ°€ μ‹Άμ—ˆλŠ”λ° μ˜μ™Έλ‘œ 연락은 κΎΈμ€€νžˆ μ΄μ–΄μ‘Œλ‹€. 같은 악기에 μž‘κ³‘λ„ ν•˜λ‹ˆ μ–»κ³  싢은 정보가 μžˆλ‚˜ μƒκ°ν–ˆμ—ˆλ‹€. 그런데 μ’‹μ•„ν•œλ‹€κ³ ?

β€œμ§„μ§œμ•Ό?”

μ„œμ§„μš°λŠ” 비에λ₯Ό 바라보며 μ§ˆλ¬Έμ„ λ˜μ‘Œλ‹€. λΉ„μ—λŠ” λ¨Έλ­‡κ±°λ¦¬λŠ” λ“― μ‹œμ„ μ„ ν”Όν•˜λ©° μž…μ„ λ²™κΈ‹κ±°λ Έλ‹€. κ·Έ λ•Œ κ°€μž₯ λ¨Όμ € 말을 κΊΌλƒˆλ˜ 이린과 μ˜†μ— 있던 μ±„μ‚°ν˜Έκ°€ λ‹΅λ‹΅ν–ˆλŠ”μ§€ 끼어듀어 μž…μ„ μ—΄μ—ˆλ‹€.

β€œμ‚¬λ…Έμ‚¬λ…Έν•œν…Œ λ‹€ λ“€μ—ˆμ–΄. 비에 λ„ˆ μ§„μš°ν•œν…Œ 문자 였면 μ—„μ²­ μ’‹μ•„ν–ˆλ‹€λ©°?”

β€œλ§žμ•„. 김비에 λ„ˆ μ„ λ°°ν•œν…Œ λ‹΅μž₯ λ°›μ•˜λ‹€κ³  μžλž‘λ„ 많이 ν–ˆμž–μ•„. κ·ΈλŸ¬λ©΄μ„œ μ„ λ°° μ•žμ—μ„œλŠ” λšλ”±κ±°λ €μ„œ μ–Όλ§ˆλ‚˜ μ›ƒκ²ΌλŠ”λ°.”

κ°‘μžκΈ° λ“£κ²Œ 된 λΉ„μ—μ˜ μ‹€μ œ λͺ¨μŠ΅μ— 당황도 μž μ‹œ, μƒˆλΉ¨κ°œμ§€λŠ” λΉ„μ—μ˜ 얼꡴을 보자 퍼즐 λ§žμΆ”λ“―μ΄ μ΄ν•΄λ˜μ—ˆλ‹€. 계속 연락이 μ΄μ–΄μ§€λ˜ 것도, κ³΅μ—°λ§ˆλ‹€ 보러 μ™€μ„œ μΈμ‚¬ν•˜λ˜ 것도 μ „λΆ€ κ·Έ μ‚¬λžŒμ— λŒ€ν•œ 기본적인 호감이 μ—†μœΌλ©΄ λΆˆκ°€λŠ₯ν•œ μΌμ΄μ—ˆλ‹€. ν˜Έκ°β€¦ ν‚€λ“κ±°λ¦¬λŠ” 이린과 μ±„μ‚°ν˜Έμ˜ λͺ©μ†Œλ¦¬κ°€ κ±°μŠ¬λ¦°λ‹€κ³  생각할 λ•Œ 즈음, μ €λŸ¬λ‹€ 얼꡴이 터지지 μ•Šμ„κΉŒ 싢을 λ•Œ 즈음 비에가 μž…μ„ μ—΄μ—ˆλ‹€.

β€œνŒ¨.. νŒ¬μž…λ‹ˆλ‹€!”

β€œμ‘?”

β€œμ‘΄κ²½ν•˜κ³  μžˆμŠ΅λ‹ˆλ‹€!”

μ‘΄κ²½? μ„œμ§„μš°λŠ” λˆˆμ„ 살짝 크게 λ–΄λ‹€. μ‘΄κ²½μ΄μ—ˆλ‚˜. 그럼 μ™œ κ·Έλ ‡κ²Œ λ”±λ”±ν•˜κ²Œ κ΅΄μ—ˆμ§€? κΈ΄μž₯ν•΄μ„œ κ·Έλž¬λ‚˜? κ·€μ—½λ„€. λ”°μœ„μ˜ 생각을 ν•˜λ©° 바라봀닀.

β€œκ·Έλž˜? μ‘΄κ²½ν•˜κ³  μžˆμ—ˆκ΅¬λ‚˜. κ·Έλ™μ•ˆ μ°¨κ°‘κ²Œ ꡴던 건 λ‹€ λ­μ˜€μ–΄?”

β€œκ·Έ, 그건…”

β€œμ•„ν•˜ν•˜, 농담이야. κ·Έλ ‡κ²Œ κΈ΄μž₯ μ•ˆ 해도 돼.”

쀄곧 κ±΄μ‘°ν•œ λ―Έμ†Œλ§Œ λ„λ˜ μ„œμ§„μš°μ˜ 얼꡴에 생기가 λŒμ•˜λ‹€. 이린과 μ±„μ‚°ν˜ΈλŠ” μ˜†μ—μ„œ ν₯λ―Έμ§„μ§„ν•œ ν‘œμ •μœΌλ‘œ 저듀끼리 λŒ€ν™”λ₯Ό λ‚˜λˆ„κΈ° μ‹œμž‘ν–ˆλ‹€.

β€œμ œκ°€ 쟀 μ–Έμ  κ°€ μ €λŸ΄ 쀄 μ•Œμ•˜λ‹€λ‹ˆκΉŒμš”.”

β€œκ·ΈμΉ˜? λ‚˜λ„ μ’€ μ΄μƒν•˜λ‹€κ³  μƒκ°ν–ˆμ–΄.”

β€œμ•žλ’€ λ‹€λ₯Έ λͺ¨μŠ΅μ΄ μ–Όλ§ˆλ‚˜ κΌ΄ 보기 μ‹«μ—ˆλŠ”μ§€β€¦β€

λ‹€ λ“€λ ΈλŠ”μ§€ μ„œμ§„μš°κ°€ λˆˆμ„ ν˜κ²Όλ‹€. λΉ„μ—λŠ” 뢉어진 볼을 μ‹νžˆλŠλΌ 듣지 λͺ»ν–ˆλŠ”지 μ†μœΌλ‘œ 뺨을 μ“Έκ³  μžˆμ—ˆλ‹€.

β€œμ‹€λ‚΄κ°€ μ’€ λ”μš΄κ°€λ΄? 얼꡴이 λΉ¨κ°œμ‘Œλ„€.”

β€œβ€¦λ„€. μ’€ λ₯λ„€μš”.”

β€œν›„ν›„.”

μ†Œμ†Œν•œ λŒ€ν™”κ°€ μ˜€κ°€κ³  λ‹€λ“€ μ λ‹Ήνžˆ μ·¨κΈ°κ°€ 였λ₯Ό 무렡 μ±„μ‚°ν˜Έκ°€ 짧은 λ§‰λŒ€κΈ° μ—¬λŸ¬κ°œλ₯Ό κΊΌλ‚΄λ“€μ—ˆλ‹€.

β€œμš°λ¦¬ μ™•κ²Œμž„ ν•΄μš”!”

β€œμ™€!”

β€œμž, 자, ν•˜λ‚˜μ”© λ½‘μ•„μ£Όμ„Έμš”~”

λ‹€λ“€ λ§‰λŒ€λ₯Ό ν•˜λ‚˜μ”© 뽑아듀고, 왕이 μž₯ν•΄μ‘Œλ‹€.

β€œμ•„μ‹Έ! λ‚΄κ°€ 왕이닀!”

이 λ¦° μ΄μ—ˆλ‹€.

μ„œμ§„μš°λŠ” λ–¨λ– λ¦„ν•œ 마음으둜 μžμ‹ μ˜ 번호λ₯Ό ν™•μΈν–ˆλ‹€.

β€œ5번, 2번 λ½€λ½€ν•˜κΈ°!”

5번 μ΄μ—ˆλ‹€.

β€œβ€¦2번 λˆ„κ΅¬μ•Ό?”

λ‹€λ“€ μ„œλ‘œλ₯Ό 바라보며 고개λ₯Ό 저을 무렡 비에가 κΈ°μ–΄λ“€μ–΄κ°€λŠ” λͺ©μ†Œλ¦¬λ‘œ λ§ν–ˆλ‹€.

β€œβ€¦μ €μš”.”

농읡은 ν† λ§ˆν† μ²˜λŸΌ 뢉어진 μ–Όκ΅΄λ‘œ 2라고 적힌 λ§‰λŒ€λ₯Ό λ“€κ³ μžˆμ—ˆλ‹€.

μ„œμ§„μš°λŠ” κ·Έμ œμ•Ό ν₯λ―Έκ°€ μƒκ²Όλ‹€λŠ” λ“― λˆˆμ„ μ ‘μ–΄ μ›ƒμ—ˆλ‹€.

β€œλ½€λ½€, 해야지?”

β€œγ„΄, λ„€?! μ œκ°€ 감히 μ–΄λ–»κ²Œβ€¦β€

β€œν˜•μ΄ λ¨Όμ € ν• κΉŒ?”

β€œγ…ˆ, 자, μž μ‹œλ§Œμš”!”

μƒˆλΉ¨κ°œμ§„ 얼꡴을 μ†μœΌλ‘œ κ°€λ¦¬λŠ” λΉ„μ—μ—κ²Œ κ°€κΉŒμ΄ λ‹€κ°€κ°„ μ„œμ§„μš°λŠ” μΌλΆ€λŸ¬ μŠ¬ν”ˆ 척을 ν•˜λ©° λ§ν–ˆλ‹€.

β€œν˜•μ΄λž‘ λ½€λ½€ ν•˜κΈ° μ‹«μ–΄?”

β€œκ·ΈλŸ΄λ¦¬κ°€μš”!”

λŒμ•„μ˜¨ λŒ€λ‹΅μ— μ†Œλ¦¬λ‚΄μ–΄ μ›ƒκ³ λŠ” λΉ„μ—μ˜ 손을 치우고 μž…μˆ μ„ κ²Ήμ³€λ‹€.

β€œν£..!”

살짝 겹쳀던 μž…μˆ μ„ λ–Όκ³  만쑱슀럽게 웃은 μ„œμ§„μš°λŠ” λΉ„μ—μ˜ λ°˜μ‘μ„ 천천히 κ΄€μ°°ν–ˆλ‹€. λˆˆκΊΌν’€μ΄ 살짝 떨리고 얼꡴은 ν„°μ§ˆ λ“― λΆ‰μ–΄μ Έ μžˆκ³ β€¦ 문득 고개λ₯Ό λŒλ¦¬λ‹ˆ 이린은 μž¬λ°Œμ–΄ν•˜κ³  있고 μ±„μ‚°ν˜ΈλŠ” 뭐 씹은 μ–Όκ΅΄λ‘œ 비에λ₯Ό 보고 μžˆμ—ˆλ‹€. μž μ‹œ μ‹ΈλŠ˜ν•˜κ²Œ λ‘˜μ„ 바라보닀 λ‹€μ‹œ 비에λ₯Ό 바라봀닀.

β€œν˜•μ΄ μ’‹μ•„?”

β€œβ€¦λ„€.”

β€œν˜•λ„ 비에가 쒋은데… μ‚¬κ·ˆλž˜?”

β€œβ€¦λ„€?”

μ΄μƒν•œ μ†Œλ¦¬λ₯Ό λ‚΄λ©° μ§€μΌœλ³΄λŠ” 주변인듀을 λ¬΄μ‹œν•˜κ³  비에λ₯Ό 바라봀닀.

β€œμ‚¬κ·€μž.”

β€œβ€¦β€

β€œμ‹«μ–΄?”

β€œμ•„λ‡¨.!!”

β€œκ·ΈλŸΌ μ˜€λŠ˜λΆ€ν„° 1일이닀?”

.

λͺ‡ μ°¨λ‘€ 왕이 바뀐 ν›„ μ–΄λŠλ§ 자리λ₯Ό λ§ˆλ¬΄λ¦¬ν•˜λŠ” λΆ„μœ„κΈ°λ‘œ μ ‘μ–΄λ“€μ—ˆλ‹€. λ‹€λ“€ 일어날 λ•Œ μ„œμ§„μš°μ™€ λΉ„μ—λŠ” κ·Έ 자리 κ·ΈλŒ€λ‘œ μ•‰μ•„μžˆμ—ˆλ‹€. μƒˆλ‘­κ²Œ νƒ„μƒν•œ μ»€ν”Œμ„ μœ„ν•΄ 자리λ₯Ό λΉ„μΌœμ£ΌλŠ” λΆ„μœ„κΈ°μ˜€λ‹€.

β€œλ‘˜μ΄ 즐거운 μ‹œκ°„ 보내~”

λΌλŠ” 이린의 말을 끝으둜 적막이 μ°Ύμ•„μ™”λ‹€.

β€œμ†”μ§ν•˜κ²Œ 말해도 돼. λΆ„μœ„κΈ° λ•Œλ¬Έμ— μ‚¬κ·€μžκ³  ν•œ 건 μ•„λ‹ˆμ§€?”

β€œβ€¦μ•„λ‹ˆμ—μš”.”

λ‘˜μ΄ ν–‰λ³΅ν•˜κ²Œ μ‚΄μ•˜λ‹΅λ‹ˆλ‹€ 끝^^

μΉ΄ν…Œκ³ λ¦¬
#기타
νŽ˜μ–΄
#BL
μΆ”κ°€νƒœκ·Έ
#1μ°¨

λŒ“κΈ€ 0



μΆ”μ²œ 포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