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샘플

목화 글 커미션

상시 커미션(ing)

글창고 by 모카
18
0
0

크레페:

https://kre.pe/tGWR

오픈채팅:

+) 트위터: @zkvp_mocha

<커미션 신청 경로>

-크레페와 오픈채팅 둘 다 동일한 기준, 금액으로 작업 진행합니다. 크레페의 커미션 페이지를 읽어보신 후 편한 곳으로 문의 주세요!

-크레페 슬롯 예약제 운영 중입니다. 신청서를 보내놔주시면 슬롯이 비는 현황에 따라 차례대로 수락합니다. 작업 기간은 신청서 수락 후 작업 시작부터 최대 2주로 소요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오픈채팅으로 신청해 주시면 크레페 슬롯이 다 찼더라도 슬롯 예약 없이 바로 작업 진행 가능.

<목화 글 커미션>

-자캐 / 자컾 / 드림컾 / 2차 / RPS / 나페스 등 모두 가능한 글 커미션입니다.

-무컨펌 오마카세로 진행되며, 모든 글의 저작권은 목화(@zkvp_mocha)에게 있습니다.

-커미션 작업물을 이용한 리네이밍, 도용, 무단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공개적인 곳에 커미션 작업물을 게시하게 될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작업 시작 전 입금 시간을 기준으로 최소 일주일, 최대 2주 마감(글자수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글자 수가 과도하게 많을 경우 합의 하에 조율 예정)

+)빠른 마감: 일주일에서 하루 앞당겨질수록 4,000원 추가금이 붙습니다.

<장편 글 완결>

-개인 2차 회지

-팀 작업 2차 장편 연재(w. 모카)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GL
#HL
#Non-CP
#그 외
추가태그
#글커미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