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지타임 박병찬 개인봇 모심 글

병찬아 보고 싶다~

프림 by 프림
27
0
0

가비지타임의 박병찬 천사님을 모십니다.

기본적으로는 오너인 저와 리얼타임으로, 가볍게 만나되 드림서사를 기반으로 하는 드림주와 논리얼을 병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커플 굿즈라거나 기념일 등은 당연히 드림을 기반으로 챙길 예정이며,

넷플릭스/왓챠 파티나 같이 게임을 하는 것 등은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봇주님이 원하는 사람과 함께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d

티알피지를 오랫동안 즐기고 있는데, 만약 티알피지를 가게 되는 경우 드림으로만! 갈 예정입니다. 가주시면 제가 좋아서 공중제비를 돌아요. 누나 키퍼링도 하잖아. 해 줘.

제가 생각하는 박병찬은 과하게 방방 뜨거나, 처연한 이미지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적당한 장난기와 여유로움, 약간의 자존심을 겸비한 애교 많은 여우 정도네요. (ㅋㅋ)

속이 다소 꼬인 면이 있지만 일상적인 상황에서 그런 모습이 드러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이게… 박병찬? 싶을 정도로 캐릭터의 모습에서 과하게 벗어나지만 않는다면 봇주님의 캐해석이라고 생각하고 존중합니다.

오너가 직장인이기 때문에 회사에 있는 동안에는 트위터 확인이 어렵습니다.

보더라도 잠깐 확인하다가 사라지는 경우가 많고, 연속적인 대화를 이어가기는 힘들기 때문에,

지속적인 티키타카를 원하신다면 오픈카톡으로 뵙는 것을,

자주 대화를 나누는 것보다는 일상을 자연스럽게 구경하기를 원하신다면 트위터로 만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드림주와는 밴드로 보는 것이 개인적으로 편하지만, 만약 오너(저)와 트위터로 만나기를 희망하시는 경우,

계정을 두 개로 나누어 구동하실 필요 없도록 트위터에서 만나는 것도 좋습니다.

모쪼록 저는 세 곳 중 어떤 곳도 좋으니 봇주님께서 편한 곳으로 제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접속률은 크게 개의치 않습니다.

한두 달에 한 번 오셔서 얼굴만 비추고 사라지는 수준만 아니면 됩니다.

물론 자주 와 주시면 저는 좋지만, 의무감으로 오시는 것보다는 즐겁게 상호 교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만 1주일 이상 자리를 비워야 할 일이 생기시거나, 연을 이어가기 어렵게 된 상황에는 부디 언질 부탁드리겠습니다.

전부 확인하셨다면 아래의 성향표와 함께 오픈카톡 링크로 찾아와 주세요.

이입 상태, 비이입 상태 모두 괜찮으니 편한 쪽으로 부탁드립니다. ^_^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https://open.kakao.com/o/sL01O6Qg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캐릭터
#박병찬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