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게 3] 딥노움 타브 위저드

[발더게 3] 힘과 능력을 탐하던 아스타리온은 그만......

올챙이를 머리에 박고 반 문어가 되어버렸어요!

1. 노움 타브는 정말 착해.

2. 아스타리온 같이 못된 말만 내뱉는 인종차별주의도 나름 친구라고 있는 능력 없는 능력 다 끌어다가 몰빵해주잖아.

3. 투명체를 감지할 수 있는 눈알. 이건 거울에도 비친다.

4. 아스타리온이 무의미하게 거울을 들여다볼때 투명체 감지 눈알만큼은 공중에 둥둥 떠서 아스타리온이 이 자리에 있다는 걸 증명해줄거야.

5. 1막부터 올챙이 달라고 징징거렸지? 그런 의미로 이번 플레이에서는 아무에게도 올챙이를 양보하지 않고 너에게만 몰빵시켰어요. 지금 빈 공간 세개밖에 안 남았다.

6. 게다가 황제가 준 올챙이를 혼자 꿀꺽 삼키게 허락해줬지 뭐야! 이제 아스타리온은 날아다니는 모기가 되서 진짜 모기같아졌단다!

7. 힘! 권력! 파워!

8. 아스타리온이 원하는거 다 주는데 왜 그렇게 불만이 많으실까?

9. 물론 올챙이 파워는 네더브레인 썰고 나면 기간한정이 종료되는 맛보기 시식용 능력이긴 하지만 한때나마 누릴 수 있다는게 어디야. 그치?

10. 그래도 투명체 감지 눈알만큼은 남을거 아냐. 네 스폰 형제자매들이 투명마법 쓰고 널 잡으러 올때 아주 요긴하게 쓸 수 있단다.

11. 멀쩡한 눈알 하나를 뽑아버리긴 했지만 어차피 뱀파이어 스폰이라 통째로 인생을 뺏겼는데 눈알 하나가 뭐 대수라고!

12. 노움 타브랑 게일이 엔딩 후에 워터딥으로 신혼 여행을 가고 나면 넌 이제 혼자 지내야돼. 그러니까 같이 있을때 내가 능력 바리바리 챙겨주는거 아냐. 비록 네가 나한테 인종차별적으로 굴긴 해도 난 널 챙겨주잖아. 이렇게 착한 노움이 어디있어?

13. 니가 배은망덕한 개자식이긴 해도 노움 타브의 은혜는 하해와 같이 넓어서 사랑으로 널 보듬어 안거늘

14. 근데 설마 지금도 카사도어 진짜 잡으러 간다고 믿고 있는건 아니지?

15. 혼자서 믿는 건 내 상관할 바 아니지만 나중에 멋대로 실망하고 투덜거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16. 노예인 노움이 어떻게 엘프님을 도와줘?

17. 그건 그렇고 윌을 파이터로 전직시켰는데 멀티 클래스 잘 짜서 딜 뽑고다니면 윌도 상당히 데리고 다닐 맛이 난다. 워락이 너무 약한게 문제였어.

18. 윌 생각보다 중갑이 잘 어울림. 애매하게 마법 손대지 말고 그냥 아예 기사 컨셉 잡아서 기사 왕자님으로 이미지 굳히지 왜…

19. 게일 교수님 3막에서 급발진한다는데 솔직히 그동안의 여정을 쭉 보고 있으니까 아무래도 미스트라가 개썅ㄴ

20. 아 노움타브는 미스트라의 사제였지. 큰 불경죄를 저지를뻔 했다

21. 몸에 핵폭탄 박아넣고 자살 미션 시키는데 나같아도 눈 돌아버리겠는데요?

22. 내가 신혼여행만 아니었더라도 솔직히 게일 승천시킨다

23. 아니 미스트라가 선 넘은건 맞잖아. 게일 자살미션 지령 내릴때 샤의 클레릭인 섀도하트조차 “아 그건 좀;;;”하는 반응인데 샤의 신도가 그렇게 느낄 정도면 선 씨게 넘은거지

24. 다음 회차는 그냥 로어고 뭐고 애들 클래스 전부 다 바꿔버려야지

25. 바드 4명 파티면 엔딩까지 못감???

26. 전투 바드 공격대 이런거 좋잖아

27. 근데 4명이 다 전승학파 바드인거야

28. 무기는 살라미 소세지 이런거 들고.

29. 생각해봐 살라미 소세지에 얻어맞아 죽는 케더릭이라던가 오린이라던가 고타쉬라던가…

30. 삼악신의 초즌? 정의의 살라미로 때려주겠다.

31. 아예 컨셉 잡고 음식이랑 야영물자 투척하면서 싸우는 것도 재밌겠는데 딜이 나오긴 나오나?

32. 썩은 음식 바리바리 모아다가 던지는것도 재밌을거 같은데

33. 악기도 공격무기로 들 수 있으면 진짜 끝내주는 헤비메탈 바드 파티를 만들 수 있을거 같은데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추가태그
#잡담
#썰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