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치다


hamayumi by R
3
0
0
도둑질을 시작한 지는 꽤 됐다. 고등학교 졸업식 날 텅 빈 교실에서 훔친 것은 오래된 공기계였다. 대학에 무사히 졸업했다는 소식을 귀동냥으로 들었으니 도둑질보다는 쓰레기 수거라 불려도 될지도 모른다. 그 뒤론 동창들과 연락하지 않아 소란이 되었는지도 알지 못했다. 그깟 공기계 따위 이젠 기억도 하지 못할 것이다.
삼성의 S자를 단 오래된 기종은 간단한 기능만을 제공했다. 공기계까지 쓰면서도 공부에 대한 의지는 크지 않았는지 텍스트 파일이 가득했다.
흔한 과일로 필명을 짓곤 어디에 기원이 있는지, 아니면 온전한 창작인지도 구분하지 못할 내용들이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
쫓겨난 성녀는 개종하기로 했습니다 6화
추락한 성녀 06
*본 작품은 어한오 팀의 오리지널 창작 작품입니다. 무단 도용 및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작품은 포스타입, 글리프에서 동시 연재 중에 있습니다. 추락한 성녀 06 루블, 보쓰, 히즈 *** 아마데아는 눈을 아프도록 찌르는 햇살에 억지로 몸을 일으켰다. 침대 옆에는 이제 막 커튼을 걷은 그레이스가 자리 잡고 있었
#쫓겨난성녀는개종하기로했습니다 #아마데아 #헬레니온 #에메로스 #그레이스 #아우레티아 #아녹스 #아우레티카 #아녹시아 #로맨스판타지 #계략여주 #로판 #몰입되는 #여주판타지 #다정남 #초월자 #여주한정다정남주 #웹소설 #오리지널 #창작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