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내용등급서비스 알아보기

안내: 성인가 소개글 게재 건

안녕하세요, 까투리3호입니다.

요 며칠 포스타입과 펜슬에 인터넷 내용등급서비스 건으로 안내문이나 해설문 비슷한 것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포스타입에 올렸던 글을 옮겨오던 중, 펜슬에서 성인인증을 하지 못하고 있는 관계로 성인가에 대한 항목은 제 성인인증이 가능한 시점까지 업로드를 대기합니다. 성인임에도 이를 증빙할 수단이 마땅치 않다니 서럽습니다. 몇 번 시도는 해봤지만 인증수단 4종 모두 기존에 사용하는 인증수단이 아닌 탓에 끝내 인증을 마치지 못했습니다... 앱 간편인증이라는 편의를 의심하고 거부해 온 사람의 업보입니다. 마음 고쳐먹을 생각은 없고 새로이 인증수단이 추가되거나 개편될 시, 마저 옮겨올 예정입니다.

그러므로 성인가 관련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당분간 포스타입(https://posty.pe/s96afe1)에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성인가에 대한 게시물을 성인 전용으로 걸어 게재하고자 하는 건, 혹시라도 청소년에게 성인가에 대한 정보를 제시하게 되는 일을 피하기 위함 입니다. 정보 제시 차원에서 등급기준상 성인가와 기타 이용가를 유별하자는 글을 쓰고 있으면서 성인가에서 다루는 소재를 소개하는 글이 되어선 아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성인가의 소개글에서 대단히 저속한 말을 사용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성인가의 항목을 요목조목 뜯어보는 글을 공개 전시하기에는 낯부끄럽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에 돌아올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2월 24일

까투리3호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