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리아 남매 프로필

해리포터 드림주 프로필

비상열쇠함 by BEHAPPY
19
0
0

Naplain Aporia

나플라인 아포리아

아이비, 세스트랄의 꼬리털, 13 인치

이 미친 세상에 의지할 건 우리 둘 뿐이야!

- 루마니아어 năplă|i (악몽을 꾸다) 에서 따온 이름

- 호그와트 졸업 (슬레데린 기숙사)

-  슬레데린 7학년 반장

- 회색 머리카락과 눈을 가진,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다.

- 어릴적에는 금발이었으나 크고 바뀌었다.

- 마법약과 순간이동, 변신술에 특출난 재능을 보인다.

- 마법약 제작자

- 패트로누스는 암사자

- 대륙간 순간이동에 능하다.

- 마법약으로 자수성가한 재력가.

- 다양한 마법 동물을 키우고 있다.

- 냉철해 보이지만 잔정이 많다.

- 하나뿐인 동생을 매우 아끼고 조금 지나칠 정도로 과보호 한다.  

- 양친을 무척이나 싫어한다.

- 어린 시절 경험한 두 번의 연애가 모두 끔찍한 결말을 맞아, 연인을 만들지 않는다.


Cosman Aporia 

코스만 아포리아

서양 물푸레나무, 불사조의 깃털, 12인치

오, 사랑이여, 우리에게 내려진 아름답고도 비참한 저주여!

- 루마니아어 coşmar (악령) 에서 따온 이름

- 호그와트 졸업 (슬레데린 기숙사)

- 슬레데린 퀴디치 팀 주장

- 회색 머리카락과 오드아이, 선이 얇고 섬세한 꽤나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다. 

- 오드아이는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가 남긴, 그 어떤 마법으로도 바꾸거나 없앨 수 없는 그들의 피조물 이라는 낙인 이다.   

- 어릴때는 적갈색 머리카락을 가졌으나 크면서 회색으로 바뀌었다.

- 퀴디치와 비행에 특출난 재능을 보인다.

- 영국 퀴디치 대표팀 선발 선수.

- 패트로누스는 꽃사슴

- 어둠의 마법 방어술에 특화 되어 있다.

- 다정하고 외향적이다. 

- 연인과 가족에게 심하게 집착한다.

- 사랑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계속해서 확인 받고 싶어한다.

- 겉보기에는 멀쩡하지만 사실 멘탈이 불안정하다.  

- 감정의 변화 (mood swing) 가 극심하다.

- 불가리아의 퀴디치 선수 빅터 크룸과 결혼했다.


Birth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가 어린 시절 만든 호문쿨루스. 펜시브에 빠트려져 인간의 형체를 갖추게 되었다.


Death

주의! 사망, 자살 소재

6권 초반부, 빅터 크룸이 임페리우스 저주에 걸려 코스만을 살해하였다.

마법부는 크룸이 임페리우스 저주에 걸린 점을 고려하여, 그에게 무죄를 선고 했다. 

너무나 이른 나이에 동생을 보내게 된 나플라인은 크게 절망했고, 반년이 채 지나지 않아 아버지의 독방이 보이는 누멘가드 성벽에서 목을 매었다.

마법 유언장에 따라 모든 재산은 덤블도어에게 전해졌고, 시신은 장례식 없이 화장되었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그 외
#Non-CP
추가태그
#VTCVNZ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