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게 3] 딥노움 타브 위저드

[발더게 3] 금쪽이라는 별명 누가 지었는지 몰라도 진짜 딱이다

1. 아스타리온이랑 연애할 생각 없고 게일한테 맹목적으로 대시중인데 모기새끼 얼마나 가증스러운지 보려고 썸타는척 하면서 스샷찍음

2. 미안한데 이번 회차의 너는 전혀 믿을수가 없어. 네가 하는 말 단 한개도 믿을수가 없고 전부 거짓말 같아.

3. 썸 들어오는거 툭툭 쳐냈는데 어떻게 해서든 하룻밤 따내려고 유혹하길래 “아ㅋㅋ 노움이랑 키스하면 극혐한다는데 그거 얼굴이라도 좀 보자”하고 받아줬더니

4. 저게 공교롭게도 절망의 용광로 근처였는데 하룻밤 원나잇 하고 나서 바로 노움 인종차별 발언을 때려버리데?

5. 정나미 와장창 와르르

6. 몸으로 성상납 해서 자기 일신을 보호받으려는게 존나 딱하긴한데 그게 상대방에게도 존나게 무례한 짓이라는걸 누가 가르쳐줘야합니다.

7. 사람 가지고 장난하냐?

8. 기분 나빠.

9. 그리고 내가 노움이니까 원래 노움 넣어야할 대사를 하플링으로 바꾸더라? ㅋㅋㅋㅋㅋㅋ

10. 너 그러면 내가 하플링으로 타브 만들면 이번에는 또 노움 욕하겠다?

11. 기분 나빠 진짜.

12. 선 성향 애들이 얼마나 착하고 위안이 되는지 비교하려고 찍은 스샷들임. 일단 윌이 착하다… 윌 노잼이라고 까이는데 하여튼 착하기는 우직하게 착하다… 게일은 중립 선 성향인데다가 일단 학자라서 학문을 탐구하는게 우선인데 윌은 그런것도 없음. 걍 착함.

13. 아스타리온은 지도 노예라서 다른 노예들 극혐하는거 알겠는데, 과연 노움 노예에 대해서는 트라우마만 작용했을까?

14. “나는 노예 생활을 해서 불쌍하고 어쩌고 저쩌고”하면서 “근데 노움은 까도 되니까 욕할거야”하는 모습이 심히 좋아보이지 않음. 내로남불 하루이틀 아닌거 아는데 좀 역하네.

15. 노움 한참 비웃다가 그날밤 캠프에서는 저렇게 유혹하고 나는 쟤의 심리를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 알고 싶지도 않다.

16. 노움 타브는 네 장난감이 아니야.

17. 너가 괴물취급 받기 싫으면 괴물짓을 하지 말아야지. 니가 타브한테 카사도어짓 하면 내가 널 막을거임.

18. 캠프 떠나라는 소리는 안하겠는데 카사도어 잡아달라고 징징거리지 마라.

19. (근데 이미 지금 2막 달리고 있어서 카사도어 잡아달라고 징징거리는 중)(일단 말로만 “응 알았어”해놓고 유기할 생각임)

20. 나는 이번 회차 아스타리온을 진짜로 버릴 생각인데 내 정신건강을 위해 끼고 다니는 선 성향 애들이 “아스타리온 불쌍해… 도와주자…” 이러고 있다. 환장 뒷목잡는다.

21. 윌!! 너마저!!!

22. 아니 저는 분명히 게일 교수님이랑 썸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윌은 어디서 튀어나온

23. 윌은 다음 회차에 연애해줄게

24. 한번 환상이 깨지니까 아스타리온이 자기 불행하다고 징징거리는거 그냥 듣기 싫고 귀찮고 뭐 어쩌라는건지 싶다. 노움한테 도움을 구하지 말고 다른 정상적인 인간형 종족들한테 구하세요.

25. 너 어차피 노움은 사람취급 안하고 도시락정도로 취급하잖아. 코볼트랑 고블린 다음으로.

26. 그렇게 하등하고 몹이나 짐승에 가까운 생물이 어떻게 고귀하신 하이엘프를 도와드림? 말이 되는 소릴 해야지. 네 문제는 알아서 처리하셈. 가서 카사도어를 잡던가 말던가. 우리 파티원은 건드리지 말고. 일단 머릿속 올챙이부터 처리해야하니까. 네 자유시간에 개인활동 하는건 아무도 신경쓰지 않아요. 남한테 해달라고 징징거리지마.

27. (돌아선 안티…)(돌아선 안티!!!)

28. 아 안티가 돌아서면 팬이 되나? 그러면 팬이 돌아서야 안티가 되는건가?

29. 쟤 빼고 카를라크 끼고 다닐려고 했는데 진짜 어디까지 기만질하나 볼려고 3막 끝날때까지 일단 데리고 다녀볼거임. 카사도어 안 잡고. 에필로그 파티에서 어떻게 나오나 한번 보자.

30. 아휴 이럴때가 아니고 섀도하트 샤 심판관 시켜줘야돼. 한번도 안해봤는데 이번 회차에 애들이 원하는거 다 시켜줘야지. 아스타리온 빼고.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추가태그
#잡담
#썰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