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드림

카리스마 하우스 드림주

리카아야

“리카이 오빠? 달링? 쉿! 안돼, 그 호칭은 내 꺼야!”

이름:  시토 아야메 (싯토 아야메) CV. 센본기 사야카

일본어 표기: 嫉妬(しっと) あやめ

나이: 21

생일:  5월 14일 (로즈 데이)

혈액형: B형

신장/체중: 153cm, 평균 -2kg

방번호: 102 / 외부 하우스

카리스마 메모: 인간의 질투를 관리하는 조절자. 가끔 리카이 관련 일에는 본인의 질투를 조절하지 못 할 때가 있다.


⨁캐릭터 설명

  • 외관

_겉에는 붉은 빛, 안쪽은 분홍빛이 도는 긴 머리를 양 갈래로 묶었다. 앞머리는 땋아서 귀 뒤로 넘겼으며 약간의 곱슬기가 돈다. 살짝 둥근 눈매가 그녀의 검은 눈동자를 부각 시키며, 동공은 살짝 둥글다.

덧니가 있음.

  • 성격

_평소에는 살짝 제 멋 대로에 웃음이 많고 활기차다. 기본적으로 남의 말을 잘 듣는 편이지만, 자기가 하고자 함에 있어선 신념을 굳히지 않는 편. 그 덕분에 규율을 중시하는 리카이가 꽤나 신경을 쓰고 있다. 질투를 관리하는 자 답게, 평소에는 적당히 조절을 하고 있지만 질투의 브레이크가 오거나 리카이 관련 일로는 싸 해질 때가 있다.

_가운데 벽 넓은 창문을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침대, 왼쪽에는 소파와 함께 각종 디저트, 간식과 소설책들이 어질러진 방.

가끔 리카이나 이오리가 책과 방을 정리 해 놓거나 후미야가 간식을 가져갈 때가 있다.


⨁호칭


⨁관계

  • 쿠사나기 리카이 (25세)

_

  • 이토 후미야 (19세)

_

  • 모토하시 이오리 (23세)

_

  • 사루카와 케이 (22세)

_

  • 미나토 오오세 (21세)

_

  • 테라 (불명)

_

  • 텐도 아마히코 (30세)

_


⨁방구조


⨁여담

  • 매번 카리스마 하우스에서 사는 건 아니다. 집이 따로 있는 듯. 하지만 리카이를 보러 자주 들락날락 한다.

  • 좋아하는 음식은 메론소다,감자칩. 건강을 해친다며 리카이가 굉장히 싫어한다.

  • 언제나 리카이를 노리고 있다. 본인이 다가가고 놀리는 건 즐기지만 리카이가 갑자기 훅 다가오면 고장 나는 편.

  • 츳코미 포지션인 케이와 자주 투닥인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