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스테 드림 그림 연성

트위스테 드림 log

거의 올캐러 드림인 편이죠 이거

* 순서 뒤죽박죽 주의.

지인이랑 하는 14일 드림 합작 1월달 썸네일로 낸 리들렌.

다이어리 데이가 주제였습니다.

지인이랑 하는 14일 드림 합작 2월달 썸네일로 낸 러기렌.

오타쿠 명절 중 하나인 밸런타인 데이가 주제였습니다.

백현 Love Again 듣다가 문득 긴장 풀고 웃는 아이렌 보고싶어서 그린 그림.

어째서 에이렌으로 그렸냐면? 이런 미소에 가장 약한 게 에이스일 거 같아서(ㅋㅋ)

밑의 그림이 러프, 위가 완성본입니다.

설날이라고 그렸던 에이렌.

옷 색 뭐하지 고민하다가 역시 청룡의 해니 파란색으로…

내 드림월드 속 옥타비넬/하츠라뷸 올캐릭터 SD

다른 기숙사도 그려봐야지… 하고 있는 중.

우리집 유일 BL드림.

딱뚝콱 주군바보×능글 섹시한 애어른을 너무 좋아하는 나…

Hell's Great Dad 패러디로 그려본 거.

원곡은 거의 양육권 전쟁(?)이지만… 들을수록 이 조합으로 패러디 재미있겠다 싶어 그렸다고 합니다.

해즈빈 호텔 재미있어요 봐주세요 제 최애는 라디오 악마입니다(ㅋㅋ)

근데 솔직히 이 둘이 뒤를 봐주는 인생? 너무 편할 것 같음… 무서울 게 없을 거 같음.


이 아래로는 드림주 그림들.

모종의 용도로 그린 2학년 드림st 아이렌.

손 그리는 거 지겹다 싶을 정도로 그렸다… 소품 그리는 거 재미있었음.

본가(디즈니)풍 그림체로 그려본 거.

근데 본가 느낌 안나는 듯 (ㅋㅋㅠㅠ)

언젠가 스핀 리퀘로 들어온 터빈 형제 빌런 미소.

사실 멜로드는… 빛속성 마법이 나가는 남자이지만

설정집 속 루크의 쌔한 미소같은 느낌의 썩소 정도는 지을 줄 안답니다.

모건도 솔직히 빌런 미소 지을 일이 없을 성질(유약해서…)이지만,

동생 건들면 미친놈이 되기에 그땐 볼 수 있겠지? 라는 마음으로 그림.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