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캐자 by 빼미 :
2
0
0

이해심 많은 정운씨  그럼, 오늘의 인간 하정운 내부 토론 주제는? '던컨씨가 갑자기 꽃을 선물했는데 이게 우리를 골려 먹으려는 것인지 아니면 정말로 애정 표현인지 결정해보자!'예요~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이거 정말 회의 주제로 내야 할 정도의 사안인가요?

평등을 추구하는 정운씨  던컨씨에 대해서 무조건 좋게 생각하려는 것도 편향적이지만 회의도 거치지 않고 장난친다고 단정하는 것도 문제가 있기는 마찬가지라구요.

사랑이 많은 정운씨  나름 신경 써서 고른 거 같은데 그냥 애정 표현으로 받아들이면 안 되나요?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안 돼요! 아무리 꽃이 예뻐도 던컨씨라구요? 혹시 꽃에 뭔가 우리가 모르는 마법적인 장난이 있을지도 몰라요.

이해심 많은 정운씨  자자, 그럼 일단 골탕이라고 생각하는 정운이?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골탕이 아니면 뭔데요? 지난번 일을 다 까먹은 건가요 정운이들!?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고양이 사건으로부터 2주도 안 지났다구요.

사랑이 많은 정운씨  하지만 귀여웠죠~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떼끼, 이 정운이는 동물과 식물에 관해서 물러지는 부분이 있어요.

사랑이 많은 정운씨  실례잖아, 정운아~

평등을 추구하는 정운씨  음, 여기서 싸울 만한 일은 아니니깐 진정해요.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이니까요. 지난번 회의가 그 주제였던 거 같은데 그건 결국 골탕으로 정리됐어요.

이해심 많은 정운씨  그럼 불의를 못 참는 정운이랑 안전이 제일인 정운이만 골탕이라고 생각하는 건가요?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우리 둘 빼고 나머지 세 분이 던컨씨와의 문제에서 '아무렴 어때~'같은 식으로 얼렁뚱땅 좋게좋게 넘어가는게 심하다고 생각해요.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지금 당장 꽃다발을 조사해야 해요.

사랑이 많은 정운씨  그럼 꽃다발이 흐트러질 거예요. 던컨씨도 속상해하면 어떡해요? 기껏 선물한 건데...

평등을 추구하는 정운씨  그래서 꽃다발의 처분을 정하려고 우리가 회의를 진행하는 거잖아요.

이해심 많은 정운씨  던컨씨의 의중이 뭘까요? 지난번 일로부터 2주가 안 지났다고 했으니까... 혹시 사과의 뜻인 건 아닐까요?

사랑이 많은 정운씨  그렇게까지 사과받을만한 일은 또 아니었단 말이죠~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전적이란게 있잖아요, 전적. 여태 던컨씨가 저희한테 다소 아리송하게 대한 것들 대부분은 골탕으로 결론지어졌고 실제로 골탕이었는데요? 초범도 아니고 재범이면 형량이 더 센 거랑 비슷한 거예요.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처치곤란이에요! 도로 반송해버릴 수도 없구!

평등을 추구하는 정운씨  오?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오?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엥?

사랑이 많은 정운씨  귀엽겠다~

이해심 많은 정운씨  채택~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엥?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화내거나 하진 않아서 다행이에요, 조금 웃기는 표정이지만 귀여워~

사랑이 많은 정운씨  역시 꽃은 모든 걸 귀엽게 만들어 준다구요, 던컨씨 귀여워~

평등을 추구하는 정운씨  엄청 안 어울리지만 귀여워~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화관도 아니고 덜렁 한 송이만 대뜸 얹는 이유가 뭐냐는데요?

이해심 많은 정운씨  하지만 던컨씨 머리가 짧아서 꽂아줄 수가 없는걸요.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음, 그래요. 흠, 음.

이해심 많은 정운씨  귀엽죠~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음............... 귀여울지도~

이해심 많은 정운씨  여전히 뭔진 모르겠지만 마법에 걸린 꽃은 아니었고 던컨씨가 귀여웠으니까 오늘은 여기서 회의 끝~!

평등을 추구하는 정운씨  아, 아니 잠시만요.

사랑이 많은 정운씨  잠깐 이 사람 뭐해? 꽃을 왜 먹어!?

이해심 많은 정운씨  망연자실한 표정이 좋다고?

안전이 제일인 정운씨  어떻게 매번 우리가 그냥 웃는 꼴을 못 보는 거지?

불의를 못 참는 정운씨  왜 꼭 우리가 그냥 귀여워하게 두지 않는 거야!!!!!

하정운  던컨씨 바보!!!!!!!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BL
작품
#자컾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