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루 글 커미션

커미션 팝니다...호오...호오....

느루네 by 느루
67
0
0

안녕하세요? 글 커미 받습니다.

받는거

- 파판14

- 드림

- 2차 cp

- 꾸금(HL, BL한정/제가 GL꾸금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도 좋으시면 노력해보겠습니다)

위의 내용이 아니어도 받습니다!

안받는거

- 논란장르(ㄱㅁㅇㅋㄴ, ㅇㅅ 등)

- 못 쓰겠다 싶은거(제 지식이 부족한 것들, 자료를 주실 수 있다면 가능)

- 고어, 유혈 등(제가 못봅니다.)

- 성인미자(죽는다 진짜/극지뢰이므로 문의할 시 차단합니다.)

전체이용가~15세 이용가

공포 1,000자 당 7,000원

19세 이용가 이상(성행위, 유사행위 등)

공포 1,000자당 9,000원(샘플 부족으로 할인 중)

둘 다 기본 글자수를 잡아 선입금을 받고, 이후 글자수를 1,000자 이상 초과하는 경우 1,000자당 기본금액에 -1,000원 하여 추가금을 받습니다. 기본 글자수는 협의하여 결정합니다.(감정선을 길게 표현해야 하는 내용을 적은 글자수로 해달라고 하시면 어려울 수 있음)

샘플이나 위에 기재된 내용에 없는 내용으로 신청하시고 싶으시면 디엠주시면 확인 하겠습니다^^

커미션은 샘플이나 포트폴리오 등으로 사용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이름은 다 가려드려요!)

만약 비공개를 원하신다면 따로 말씀부탁드립니다!

전체이용가 샘플1

전체이용가 샘플2

꾸금 커미 샘플(신청시 성인인증 필수)

신청은 옾카나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디엠(트위터) : @dream_nuru

옾카 : https://open.kakao.com/o/sOr4KL5b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