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야간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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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가 허공을 사선으로 가로지른다. 사나운 맹수가 발톱 휘두르는 것처럼, 맹렬하게 달려들어 땅에 내려꽂힌다. 그 비 아래서는 나타샤도 웃음을 잃었다. 구름 낀 날의 우울한 천성 때문은 아니었다. “비가 많이 오네.” 나탈리야는 흥얼거리듯이 말했다. 나탈리야의 언어와 몸짓에는 가벼운 장난기가 많은 순간에 어리곤 한다. 따라서 발로 진흙을 지분거리는 모습도 흙장
1. “A.” A는 감았던 눈을 천천히 끔벅였다. 옆좌석에 앉은 친구가 키득거리며 속삭였다. “A, 이제 일어나. 나랑 놀자.” A는 별로 일어나고 싶지 않았다. 잦은 악몽은 A를 수면 부족으로 몰아갔고, 따라서 A는 대체로 피곤한 상태였다. 그러나 친구는 그런 사정 따위는 상관하지 않는 듯 A의 귓가에 대고 외쳤다. “이 잠꾸러기야. 일어나라니까! 우리
“저희 내기를 해봐요, 무명.” 파이는 리볼버에 탄창을 채워 넣으며 말했다. 실린더가 돌아가며 달칵거리는 소리를 냈다. “과연 어느 쪽이 진실일지 궁금하지 않아요?” 리볼버가 탁자에 놓였다. 파이와 무명의 한가운데였다. 기회와 거리는 동등했다. 먼저 움직이는 자만이 채갈 수 있었다. 하지만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파이는 느긋하게 등을 기울여 의자에 기대었
종결의 날이었고 동시에 해방의 날이었다. 갖은 이유로 억눌러놓았던 학생들이 참지 않고 거리로 뛰쳐나왔다. 경찰은 이 광란의 흐름에서 일어날 시비나 등을 경계하며 학생들을 주시하고는 있었지만, 그 거대한 흐름을 막아서지는 않았다. 좀 더 정확하게는 어쩔 수 없다고 여기면서 방임하는 쪽에 가까웠다. 기말고사가 끝나고 겨울방학이 시작되어, 고삐 풀린 말과 같아진
“어쩌시겠습니까?” 지구의 황량한 대지에 서서, 탄 내음이 바람을 맞으며 무명이 물었다. 참으로 그다운 건조한 물음이었다. 어느 때건 동요하지 않는다. 파이는 입술을 잘근잘근 깨물며, 낮은 목소리로 답했다. “유토피아로 가야지요.” “이제 와서 그들이 받아주리라고 생각합니까?” 또다시 한번. 아무렇지도 않게 건조하고 잔인한 말을 얹는다. 파이는 이를 악물었
[나와] 막심은 휴대전화의 액정을 들여다보았다. 명령형이었고, 다소 협박에 가까워 보이는 메시지였다. 시대는 꾸준히 흐르며 기술은 발달한다. 대세는 피처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갔으며 그에 문자의 영역은 SNS가 차지하게 되었다. 이 시대의 메시지란 실시간 채팅의 성향이 짙고, 따라서 송신자가 딱 저 두 글자만 보내서 적었다고 딱히 나무랄 수는 없다. 공적인
“에, 너희가 이번에 너희가 맡아야 할 건 함정수사다.” 강력 1팀의 경감에게서 그 지령이 떨어지자마자 N는 곧장 딱딱한 자세를 풀고 복장을 풀어 해지며 탁자에 발을 올렸다. “아따, 형님. 그런 건 이 N'이가 전문이죠. 이번에는 어떤 녀석을 손봐주면 될까요?” S은 그런 N를 보며 괴기한 비명을 질렀고 D은 흐린 눈을 했다가 시선을 돌렸다. 그리고 경감
오메가버스 AU 작업물입니다. “저 이거 진짜로 먹어도 괜찮슴까?” M은 턱을 괴고 고개를 끄덕였다. 항상 지워지지 않는 미소가 입가에 걸린 채로였다. 그러나 표정과 목소리의 톤은 또 달랐다. M의 목소리는 기본적으로 사나운 편이었다. “그런 느끼한 건 난 별로야. 너나 실컷 먹어라.” 그런 불일치에도 불구하고 N은 상대에게 두려움이나 위압감 등을 느끼
장르 Fate의 길가메쉬 드림입니다. 길가메쉬는 천천히 눈을 떴다. 흰 안개가 주변을 감돌았다. 바닥에 그려진 주술 진에는 의식 때 뿌린 빛이 아직 은은히 남아 맴돌고 있었고, 그것이 안개 속에 파고들어 번졌다. 희뿌연 안개가 눈 앞을 가렸지만, 길가메쉬는 그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안다. 이번이 벌써 네 번째이다. 자신을 감당할 힘도 없으면서 감히 이
‘내’가 눈을 뜬다. 흰 속눈썹이 눈앞에 드리워지며 시각 정보를 교란한다. 불편한 구조이다. 나는 묻는다. 왜 이 생물은 시각 기관 앞에 가릴 것을 두었을까? 그 의문을 가지자마자 시각 기관이 세밀하게 움직인다. 눈꺼풀의 미세한 근육이 당겨지며 속눈썹은 시야를 가리지 않게 올라갔고, 눈동자는 좀 더 먼 거리에 초점을 맞추도록 설정되었다. 이렇게 태어난 직후
장르 Fate의 길가메쉬 드림입니다. 두 마술사가 어느 도시의 벤치에 앉아있었다. 한 명은 키가 작았고 한 명은 키가 컸다. 키가 큰 쪽이 카페에서 포장해 온 음료를 마시는 사이 키가 작은 쪽은 사람들 인파의 사람 하나하나와 눈을 마주쳤다. 사람 대부분은 먼저 시선을 피하고 갈 길을 갔다. 몇몇 이는 뭘 그렇게 보냐며 시비를 걸었지만, 키가 큰 쪽이 적
C는 빗으로 한참이나 머리를 반복해서 빗었다. Z은 그저 의자에 앉아있었다. C는 Z을 힐끗 살폈다가 잔뜩 주눅이 들어버렸다. Z은 입을 다문 채로 별말 하지 않았다. C가 조심스럽게, 하지만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의도적으로 잔뜩 내며 겉옷을 챙겨입었다. Z은 역시 아무것도 안 들리는 체했다. 결국 C는 입을 열어 Z에게 직접 말할 수밖에 없었다. “저기,
T는 사람들과 대판 싸우고 있었다. 물건을 던지고 몸싸움을 벌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싸움은 성립하는 법이다. 세상에는 말싸움이라는 것도 존재했으니까. T는 꽤 고상한 언어로 상대를 상종 못 할 빡 대가리로 취급했고, 상대는 정중하게 T를 너무 똑똑한 나머지 사회성이 모자라고 싹 바가지 또한 없는 사람으로 만들어주었다. 그 말싸움에 끼고 싶지 않았는데 같은
“표정이 왜 그래요? 모처럼 이런 곳에 놀러 왔는데. 좀 웃어 봐요.” P는 M의 볼을 찔러서 그의 입꼬리를 강제로 움직였다. M은 가차 없이 그 손을 내치고 말했다. “싫습니다. 평소에도 제가 웃는 상은 아니지 않았습니까?” “하지만 데이트인데요? 신경 좀 써달라고요. 내게 미소 정도는 지어주는 게 예의가 아닌가요? ” P가 M에게 가깝게 다가갔다. M은
“세계는 알이지요.” T는 백색 폰을 앞으로 옮기며 읊조렸다. P는 탁자를 톡톡 두드리다가 흑색 룩을 뒤로 물리며 되물었다. “세계가 아리라고요? 너, 자기 자신을 지칭할 때 삼인칭을 쓰던가요? 그것도 애칭으로 줄여서?” “이건 뭔 헛소리야?” T의 입에서 그런 소리가 저도 모르게 튀어나왔고, P는 이해한다는 듯 온화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비록 이미 다
웹툰 가비지 타임을 기반으로 한 드림 작업물입니다. 훈련이 끝났고 잘 때까지 시간이 조금 남은 시각, 지상고 운동부는 기숙사에 모여있었다. 전원은 아니었다. 공태성은 실실거리며 나갔고 진재유와 감독도 잠시 나갔다. 정희찬은 본래 숙소 생활을 하지 않았지만, 오늘만은 숙소에 붙었다. 이 시대의 청년들 각자의 자리에 들어앉아 가장 신세대적인 방식으로 서
게임 명일방주의 에이어스카르페x골든글로우x레온하르트로 작업한 커미션입니다. 2:35 P.M. 날씨/맑음 로도스 아일랜드, 제2 발전소 로도스 함선의 제2 발전소를 관리하고 있던 두 오퍼레이터는 숯 더미가 된 어느 사람의 형상을 오늘도 발견했다. 그들은 처음 이런 사태를 마주했던 때처럼 놀라서 허겁지겁 야단법석을 떠는 대신, 느긋하게 이야기를 나
“M. 너는 진짜 이상해요.” M은 누군가의 명함을 반으로 가지런히 접었다. 이 명함의 주인에게 악의는 없었지만, M은 신경을 분산시킬 사소한 행동이 필요했다. 그래서 이런 종이접기 놀이나 하는 것이다. 주머니에 들어 있는 것이 좀 더 얇은 종이나 비닐이었으면 쪽지로 접었을 것이다. 그러거나 말거나 P는 M 앞에서 한 바퀴 빙글 돌았다. 흰 코트와 베일이
지구는 곧 망할 것이다. 확실하다. M의 눈앞에 놓인 괴상한 액체가 그 사실을 증명한다. 존재해서는 안 될 물질이 빚어졌으므로, 이는 지구가 드디어 자연법칙까지 뒤틀렸다는 뜻이며 그 다른 무엇보다 더 확실한 망조이다. M은 눈앞에 놓인 잔을 노려보다가 딱딱하게 물었다. “이게……뭡니까?” P는 유려하며 능숙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평소대로의 그린
이런 말이 있습니다.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그렇지만 가까이에서 봐도 때로는 재미있지 않나요? 물론 전부는 아니지만 예, 제가 감히 남의 사정을 웃음거리로 삼아서는 안되지만. ...... 그래도 캐릭터 이야기를 보면서 좀 웃어도 되지 않을까요? 가끔 우리의 삶에 약간의 웃음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 어서오세요! 해당 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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